
태국 여성들과 성관계 영상 유포한 한국인 문신남, 현지서 체포
“다 그렇게 해왔다”… 노태악 해명에 커진 선관위 논란
[속보] 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용인 이전 아냐, 추가하는 것"... 김용범 "논의 마무리 단계"
‘원정 성매매 벌금형’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자막뉴스]
[속보]“투표용지 100매 미만의 끝수를 버리는 절사 규정 기계적으로 적용, 투표중단에 영향”
월드컵 결승 중계 못한다? JTBC "잘못된 정보, 결승까지 중계"
물놀이장서 숨진 형제, '감전 후 익사'…조명 전선이 물에 닿아
[속보] 정청래, 민주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공식화
"어제 공포에 질려 손절했는데"…삼성전자 하루 만에 급등에 투자자들 '패닉'
"전원 사직합니다"…아파트 엘리베이터에 공지문
대통령도 밀어주는 '청년미래적금' 첫날 19.6만명…도약계좌 넘었다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두 달 만에 4억 뛰었다…"엄두가 안 나네요" 신혼부부 '한탄' [주간이집]
“얼굴에만 맞는 줄”…‘하반신 마비’ 박위, ‘방광 보톡스’ 맞는 사연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미국이 제일 혐오하는게 환율조작이야. 연기금으로 아주 대놓고 환율에 주가를 조작하니 앞으로도 가망 없어. 선거 끝나고 리밸한다고 하니 지수는 빠지겠고 죄명이 지지율 떨어지니 레버리지를 이제와서 규제하겠다고?ㅋㅋ 몇푼되는 수수료로?ㅋㅋㅋ
ㅋㅋㅋㅋㅋ 환율조작 주가조작하다 걸렸어 언론탄압하는 공산독재국가에다가 부정선거본진인데 되겠냐 ㅋㅋㅋㅋㅋㅋ 꼴좋다
짲저이밍의 무능력이 하나씩 드러나기 사작함
한국 나라 꼬라지가 어딜 봐도 선진국이 아닌데? 미국을 보면 외국인 유학생한테 학비를 더 받아서 자국민 학비를 줄여준다. 우리나라는 그 반대임. 자국민한테 더 받아서 외국인 유학생한테 더 줌. 이게 비단 학교만 그러나? 기업도 마찬가지임. 자동차는 재료를 덜 넣어서 철판을 얇게 만들고 휴대폰도 한국이 더 비쌈. 기업부터 국민 알기를 쓰레기로 아는데 짧은 시간에 사람 갈아서 외화벌이 해 온 버릇 때문인 듯 함. 법은 세금이든 벌금이든 몇 십년 전 기준이 그대로라 물가 반영도 안 되고 시대의 흐름에 따라가지도 못하는 미개함 그 자체임
코스피 9,000인데도 안되네? 좌파들 논리면 지금 우리나라는 아주 경제적으로 성장했고 부자됐고 더 발전한건데? 왜 안해줬을까? 1년간 외인 120조 넘게 매도하고 다 빠져나가는데 아직도 코스피 오르는게 좋아보여?
난 우리나라가 딱 중진국이라고 생각했는데 근 1년간 후진국으로 퇴보하고 있음 ㅋㅋ
선진국은ㅋㅋㄱㅋ 빛더미인데
고환율 고물가에 선진국이란 아직 코스피지수보면 투기판 서민은 고환율에 물가에 서민은 비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