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증시 변동성 책임론 커진 '단일 종목 레버리지 ETF' …증권사·자산운용사 때리는 금감원 [증시레이더]
입냄새 심한 사람, 기상 직후 ‘이것’ 머금고 10분 굴려라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한국, 32강 막차 턱걸이 중…'이집트 승리' 시나리오 불발에 진출 확률 44%
한국, 조 3위 중 8위 '벼랑 끝' 추락…이란, 이집트와 1-1 무승부[월드컵]
홍명보호, 32강 경쟁 ‘벼랑끝’ 8위까지 몰렸다…이란, 6위 안착
'자산 26억' 58세 명퇴자, 국민연금 7년 남았는데…'날벼락'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이재명 대통령 "돼지 눈에는 돼지가 보이는 법"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경우의 수도 거의 사라진 한국 축구, 이젠 기적만 남았다
“월급 680만원인데 턱도 없네”…중위소득 매수가능 서울 아파트 ‘고작’
“홍명보 감독에 따져달라”…남아공전이 교민들에게 남긴 충격
시진핑, 워싱턴 가기 전 평양 찾은 진짜 이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ㅋㅋㅋ축구나 잘해라 졸전하고 제일 못했으면서 경기 끝나자마자 sns 하는거 보소 고소? 해봐 ㅋㅋㅋ
역시 인맥축구를 하는 홍명보의 충견. 국민을 상대로 고소 시전. 이런 불량배가 국대??? 이걸 기용하는 감독이 잘못이다. 더 올라가서 축구협회의 과오가 제일 크다.
고소하기전에 실력이나 좀 키워라. 솔직히 니실력이 국대감은 아니야. 어느 우라질놈이 뽑은건진 모르겠지만...
능력이 부족해서 수비에 실패했으면 그에 합당한 자숙이 필요한데 비판한다고 고소? 나중에 후회할 짓 하지말고 축구실력이나 더 쌓아라
그냥 32강 못가는게 나을듯.
국가대표면서 그정도 비난?? 흠..패드립이라면 몰라도 실력에 대한 비난은 어느정도 감수해야 하는게 프로이고 국대아님??
설영우 넌 거기까지다 스포츠선수가 지정도도 못버티고.. 그리고 너땜에 경기흐름 다끊긴건 사실이자나
그만 축구선수 끝내길... 실력도 인성도 바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