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우의 수도 거의 사라진 한국 축구, 이젠 기적만 남았다
“비트코인, 쓸모 없는 투기 자산…서서히 사라질 것”…'버블 예측' 억만장자 투자자의 경고
[속보] 한국, 조 3위 팀 중 8위까지 하락 '32강행 벼랑 끝'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결국 8위까지 밀렸다…한국 축구에 남은 경우의 수 '세 가지'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이란 7위·한국 8위…홍명보호, 32강 경우의 수 사실상 벼랑 끝
트럼프, 디지털서비스세 도입국에 "100% 관세" 경고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맞는 말임.. 실제로 쓸 수가 있어야 화폐로서 가치가 있지 비트코인으로 당장 편의점에 가서 음료수 한잔 못사는데 저게 무슨 화폐야.. 탈중앙화만 하면 뭘하냐고 실제로 받아주는데가 극소수인데.. 걍 돈세탁 수단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지..
맞는말이다. 왜 오르는지 왜 떨어지는지 이유도 없는 상상속의 물건이다.
워런버핏의 투자 동반자 고 찰리멍거가 비트코인 똥이라고 했지. 비트코인이 필요한 이유는 탈세와 마약, 성매매, 돈세탁이지. 쓸모가 없다고 볼순 없는데, 인류문명을 발전시킬 과학과 기술 좋은 곳에 투자 합시다
21년도에는 머스크가 세게해먹고 25년도에는 트럼프가 해먹고 이젠 단물빠져서 버림받는중
일단 쓸모가 없다는건 확실해보임
정상인들은 다들 그렇게 생각합니다.비트코인도 문제지만 옆에 기생하는 알트코인들은 24시간 돌아가는 도박입니다
실체가 없는 한때 유행에 기댄 자산이지. 곧 좀더 발전된 양자컴퓨터 같은 연산장치가 나오자마자 기존의 코인들은 다 쓰레기통으로 직행할 거잖아? 유일한 강점이었던 보안이 완전히 뚫리는 시점에서,
범죄인의자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