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한국, 32강 가면 독일 피해 G조 1위와 시애틀서 격돌
[속보] 한국, ‘32강 희망’ 1개 살렸다…스페인, 우루과이 1-0 격파
한국 월드컵 32강 탈락 카운트다운…일본선 “韓, 모든 조 경기 즐길 수 있다” 조롱
이재명 대통령 “돼지 눈엔 돼지가, 부처 눈엔 부처가 보여”
이 대통령 “물 없는 지역에 공장 지으라 하겠나···삼전닉스, 그만큼 어리석지 않아” 호남 용수 부족 가능성 주장에 직접 반박
이재명, ‘반도체 투자’ 호남권 물부족 반박하며 “돼지 눈에는 돼지 보여”
‘참교육’보다 잔혹한 현실… 시멘트 아래 묻힌 15세 소녀의 절규, 김해 여고생 암매장 살인 [듣는 그날의 사건현장 - 범죄는 흔적을 남긴다]
스페인이 홍명보호 도왔다…32강 진출 확률 48%로↑
스페인은 한국 도와줬다... ‘조 3위 경쟁’ 7위 유지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 충분" 반박…"돼지 눈엔 돼지만 보여" 비판도
[속보]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 일축
"초등생도 안 할 비약"...한성숙 청문회, 플랫폼 정책·헐값 임대 의혹 공방
입냄새 심한 사람, 기상 직후 ‘이것’ 머금고 10분 굴려라
"비트코인, 서서히 사라질 것"…'버블 예측' 억만장자의 섬뜩 전망
스페인 덕에, 경우의 수 하나 제쳤다…한국, 32강 경쟁 7위 유지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대통령이 나라를 위해 애쓰는게 안보이나? 기득권세력의 유지를 위해 이상한말로 국민을 가스라이팅 하려 하지만, 이제는 안통한다. 유시민 얼굴을 봐라 몹시 불안하고 다급해보이네.
지지층이 원한게 아니라 운동권 카르텔이 원했겠지. 유시민씨. 옛정이 있어 험한말 안할게. 걍 사라져라. 시대 바뀌었다. 학생운동권시대 가고 응원봉혁명시대 왔다.
그래서 김어준과 편먹고 이재명 대통령 흔들기에 목을 메냐 더러운 관종아
당신 뭐돼?? 이런 훈수는 문재인때 하지 그랬어! 그땐 입꾹닫 하고 있더니....
대통령 2년차 시작인데 지지율 떨어진다고 민주당을 지키라니 첨부터 대통령기조에 따랐으면 민주당 지지율 떨어질일이없다. 조국같은애들하고 권력다툼한다고 지지율 다떨어뜨려놓고 뭔 개소린지 코어는 안 흔들린다. 민주당을 국힘보다 훨씬지지하지만 이재명을 훨씬더 지지한다.
적당히해라
유시민왈! “60넘으면 뇌가 썩는다” 그만하시오~ 추하게 나이먹고 그러세요~~
니들이 뭔데 동의를 받고 말고야? 니들은 문정권때 이미 끝난거야~ 문정권때 니들이 잘했으면 윤석열이 나왔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