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웬 날벼락"…中 108층 빌딩에 경비행기 '쾅'
32강 확률 '대폭락'…기적 생존 시 상대는?
"중국 CXMT 칩 구매 허용해달라"…애플, 美정부에 로비
빙고축구? 8위 추락 홍명보호, 민망한 32강행도 어렵나
마른 장마? 지각 장마?… 기상 전문가에게 올여름 날씨 물어보니
이원택 전북지사 당선인, 엔비디아 젠슨 황에 새만금 투자 제안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속보]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홍명보호, 32강 경쟁 ‘벼랑끝’ 8위까지 몰렸다…이란, 6위 안착
[속보] 이집트 무승부에 한국 '벼랑 끝'…32강 경쟁 8위로 추락
“월급 680만원인데 턱도 없네”…중위소득 매수가능 서울 아파트 ‘고작’
“홍명보 감독에 따져달라”…남아공전이 교민들에게 남긴 충격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경상도에서 전기 끌어쓰고 충청도에서 물 끌어쓰겠다는 속셈임. 1. 4대강 가장 반대하는 동네 2. 매년 뻑하면 가뭄,홍수가 심한 동네 3. 4대강도 자연 그대로 외치면서 철거해야 한다 그 난리를 치면서 반도체 공장 물은 어찌 해결? ㅋㅋㅋ 충청도 대청호에서 광주까지 대운하 건설이라도 하나요? 4. 반도체 생산공정에서 전기는 24시간 안정이 중요한데 태양광,풍력이 안정이 된다고 보냐? 5. 대량의 ess 필요한데 인프라 비용 누가 냄? 6. 설마 그것도 국민세금? 7. 광주에 20조 투하한것도 모자라 제일 알짜인 반도체도 몰아주기.
이명박이 4대강 반대해서 영산강 보가 없는 유일한 지역이 전라도인데 100만톤 ??? 그럼 전기는??? 원전지어야 할거 같은데 ??ㅋㅋㅋ 왜 대통령이 구라를 치지 ?ㅋㅋㅋㅋㅋㅋ
이명박의 4대강 사업을 죽어라고 반대한 민주당이다. 댐은 반자연적이라면서 강물은 가두지 말고 자연적으로 흐르게 놔두자면서 세금으로 만든 댐도 허물자던 민주당이다. 그런데 이제와서는 댐의 저장을 이야기한다. 경부고속도로 짓지 말고 그 땅에 벼 심자던 민주당이 이제와서는 반도체 공장을 만들겠단다.
호남은 물만 부족한게 아녀요, 민주주의가 가장 부족해요... 90프로 이상 몰빵 나오는 선거는 민주주의가 아니지요. 타지인 배척하는 인성도 부족하고
전라도 존내 뻔뻔한것들 삼성 시작된곳도 대구고 보수정권에서 초일류기업으로 성장하는 동안 삼성이라면 온갖 악담 퍼붓고 삼성 해체해야된다던 대기업 혐오하던 것들이ㅋㅋ어이가 없네 기업 옥죄는 노란봉투법이랑 삼성내에 노조도 모조리 민주당것들이 통과시키고 만들있지 얼마전 삼성반도체 임금협상서 어이없는 노조의 요구로 국민적공분을 살때 그협상의 중심에 있던 광주공고 나온 노조부위원장이 삼성 없애버리자고 헛소리 하던게 생각나네 그냥 니들 향토기업 있잖아 해태 데리고가서 과자공장이나 만들어 더이상 욕먹지말고
대왕고래 반대해 한미 ftf 반대해 경부고속도로 반대해 원전 반대해 우리나라를 위한 제도들에는 하나같이 팻말들고 개때처럼 반대하던 본인들이 이제와서 ㅋㅋㅋ 나라의 명운을 운운하네 ㅋㅋㅋ
호남에 물이 부족하지 않다는 반박을 왜 이재명 당신이 하냐고??? 당신이 삼성이야 아니면 하이닉스야...제발 기업 좀 건들지 마라..이러면 또 삼전닉스에 전화해서 니들이 호남에 물 부족하지 않다고 기자회견하라고 하진 않겠지??? 설마 이것까지 하겠어 ㅋㅋㅋ
대통령이 대놓고 분할정치니 뭐니... 뭐 본인은 상관없는 이야기인것처럼... 그리고 정작 그 분할정치의 시작이 어디인데.... 다 떠나서 대통령이 이 문제를 언급한다는 자체가 심각한 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