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호사 되려고 1천만원 빚내 한국 왔는데, 요양보호사라뇨?
한국, 8년 만에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32강 진출 끝내 좌절
'삼전닉스 레버리지' 50배까지 나왔다…도박판 우려
홍준표 “호남에 입지 조건만 된다면 반도체 단지 가는 것 반대 안해⋯전국적인 산업 재배치가 정쟁의 도구로 되는 건 바람직하지 않아”
[속보]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축구대표팀,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32강 진출 좌절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12년 전 엿 던졌던 팬들…월드컵 최악 성적 “귀국행사 없다”
여행가방에 10대 소녀 알몸 시신…손잡고 호텔 간 40대 호주인 태국 공항서 체포
더위 속 시신들 방치...정부에 분노 폭발
월드컵, 국민 고문만 하다 끝났다…“홍명보, 책임 어떻게 질거냐”
"BYD PHEV, 주행거리 약점 덜어낸 전기차"
"성폭행 피해자"라는 거짓…무고가 무너뜨린 한 사람의 인생 [정락인의 사건 속으로]
“60살 넘으면 뇌 썩는다던 유시민, 지금 뇌 건강한가” 허지웅 맹비난
콩고가 우즈베크 이기면서 한국 32강 진출 실패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대통령 자리가 국민과 국가를 위한 자리이지, 권력과 패거리 다툼하는 한가한 자리인가. 제발 5.18 세월호에만 몰두하지 말고, 대통령이 해야할 국정에 전념하는 모습을 국민은 보고 싶다.
범죄자 찢은 투표용지 부족한것은 sns에 안올리는구나 그래 맞다 국민은 개돼지니까
518때문이 아니라 우린원래 자유민주주의 국가였다. 순도 95도 금이고 99도 금이다. 순도를 높이려는 노력중의 아픈역사 였지 모든걸 518화 하는것도 잘못된 왜곡을 심어준다.
518을 폭동이라 하면 엄벌에 처해야한다? 그러면 625를 북침이라 하면? 625를 북침이라 하는 넘은 헌재 재판관도 하고. 참 나라 잘 돌아간다. 625를 북침이라 한 넘을 추천하고 임명하고. 그래도 괜찮다네. ㅋㅋㅋ 근데 518은 폭동이라 하면 감방가야되네
518을 신격화하는 이상한 주사파 주사파 = 김일성 주체 사상을 신봉하는 운동권
이재명정부는 절대 성공 못할것으로 봅니다 서민들 정말 힘들다 뿐만 아니다 전국민이 고통스럽다
이잼은 집토끼 방사가 목표인듯. 그럼나가드려야죠.지지율 곧20%대갑니당. 지지율엔 장사없지. 그다음은 레임덕. 그때야 떠난 코어지지층에게 매달리겠지. 국민이 주권자라는둥 헛소리 또하기만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