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참 "중·러 군용기 카디즈 진입 후 이탈"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연합뉴스TV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증시 변동성 책임론 커진 '단일 종목 레버리지 ETF' …증권사·자산운용사 때리는 금감원 [증시레이더]
입냄새 심한 사람, 기상 직후 ‘이것’ 머금고 10분 굴려라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한국, 32강 막차 턱걸이 중…'이집트 승리' 시나리오 불발에 진출 확률 44%
한국, 조 3위 중 8위 '벼랑 끝' 추락…이란, 이집트와 1-1 무승부[월드컵]
홍명보호, 32강 경쟁 ‘벼랑끝’ 8위까지 몰렸다…이란, 6위 안착
'자산 26억' 58세 명퇴자, 국민연금 7년 남았는데…'날벼락'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이재명 대통령 "돼지 눈에는 돼지가 보이는 법"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경우의 수도 거의 사라진 한국 축구, 이젠 기적만 남았다
“월급 680만원인데 턱도 없네”…중위소득 매수가능 서울 아파트 ‘고작’
“홍명보 감독에 따져달라”…남아공전이 교민들에게 남긴 충격
시진핑, 워싱턴 가기 전 평양 찾은 진짜 이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우리국민이 북한에 무인기 날리면 징역 30년, 중국 러시아는 우리나라 영공침범하면 1계급 특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는 그 난리를 치면서 중러 전투기가 KADIZ에 진입할때는 말도 못하는 선택적 분노 !!
그래서 방위병 국방하고 월드클레스 등신하고 어떤 조치를 내렸나요
우리도 중국이나 러시아 방공식별 구역에 가서 시위해. 북한이 무인기와 오물을 수십 차례 한국에 보낸 것은 괜찮고 우리가 보내면 처벌 웃기는 정부.
우리군은 어떻게 대응했다는 소리는 없냐? 전투기 출격해서 맞대응하고 경고 방송하고 와교안보라인 가동해서 항의 했냐 안럈냐? 안했으면 완전 호구 국가 인증이네…안규백,위성락 이런 군대도 제대로 안갔다온 것들을 믿고 불안해서 살겠냐!
미군이없어도 된다는 인간들 보아라. 미군없으면 중러침입은 이걸로 끝나지 않는다.
모두가, 좌파 공산주의 국가가 쉽게 탐내고 호구로 보기시작한 대한민국. 모두 이재명과 안규백 책임.. 이런게 이적죄다
중국군 현역 소령 3명이 육군 해군 공군 사관학교에 파견 나와있다는데. 이거 뭐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