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참 "어젯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 의사 밝힌 듯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일 언론 “JTBC, 월드컵 중계료 일부 미납…한국서 중계 못 볼수도”
7월에 첫 장맛비?…역대 6번째 '지각 장마' 오나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오세훈, 장동혁 사퇴론에 신중론?…"변화·혁신 서두르면 부작용 생겨"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수순 관측
가정 내 폭력, 이주민의 곁에서 본 현실
"다운!" 선장 신호 따라 입수…돌고래가 내게 말을 걸었다 [나홀로 세계여행 탄자니아 잔지바르]
[속보]‘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정청래, 연임 도전 위한 사퇴…“가시밭길도 민심·당심만 보고 갈 테니”
"아아 우우만 하면 돼요"…일당 7만원 채용공고에 지원자 몰렸다
[속보] 김용범, 삼성·SK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논의 마무리단계…용인도 그대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개미들 주머니털어서 고갈된 연기금 채웠네 이재명 대단해 세금올려 삥뜯고 서민들 주식시장 유인하여 주머니 탈탈 털고 그래도 좋다고 개딸들
외국인이 팔아치우고 환율 고공행진 중인데.. 국민연금 태워서 간신히 지키고 있는 주가 지수.. 얼마나 버틸 수 있겠어?. 그나저나 국민연금 작살나면 지금 40대?.. 정도가 제일 많은 피해를 볼텐데.. 그래도 개딸들, 라도 것들은 좌파리 정부 지지하겠지? 결국 죽어야 깨닫는다고 하던데.
국민연금 규모가 얼만데 지들 맘대로 국내주식에 10%를 더 태워? 60조만 빼면 된다고? 장난치냐? 그리고 단일종목 레버리지 ETF는 어쩔건데? 재명이 클났다. 1찍 개돼지들 재명이 말 믿고 빚투 어마무시하게 했던데. 내가 아는 것들도 몇 있지. 위험하다. 정상이 아니다. 라고 얘기해도 1만피 간다고 지금 조정중인거라고 재명이 덕에 부자한번 되보자고 꼴값을 떨어대더니만. ㅋ 곡소리 나게 생겼네.
결국 연금으로 주식 떠받처온거네. 선거 때
이재명의 주가 5천의 허상.빚투 ..다 망한거죠?
개미들빨아먹는게 연금이야 이게 정상이야? 지지율올리려고 국민연금투입해서 주가올리고. 이런걸 주가조작이라고 하는거야.
전문성 1 도 없는 성주참외가 이사장을 하고 있으니
국민연금은 국민의노후를 책임지는 마지막보루이다? 이재녕을 의식하면 안된다? 이재명은 전과자이고 호텔경제학등 엉터리 이론으로 국민을 희롱하는 사기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