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T2M54S'MSCI 선진국' 재도전…한국 증시, 24일 관찰국 편입 주목
매일경제TV
"꼬리가 몸통 흔들었다"…전세계 덮친 '삼전닉스 레버리지' 쇼크 [분석+]
정청래, 당대표 사퇴 "저는 노무현 키즈…李 대통령 의리 지킨다"
잠실 '올다르크' 신원 특정됐다…곧 업무방해 피의자로 소환
[속보] 경찰, 올림픽경기장 진입 막은 여성 신원 특정...출석 요구
‘월드컵 중계권료 미납’ 송출 중단 경고받은 JTBC “결승전까지 차질 없이 중계 가능”
안규백 국방장관 탄핵 청원 14만 넘어... 유용원 "국민 여론 반영된 것"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김건희 측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답장 못 받을 수도"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네 이놈”…이만희 영장심사 출석에 외침 터져나왔다
박지성의 남아공전 직언 “손흥민을 살려라”…해법은 선제골·김민재·무실점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한동훈 “개정 정보통신망법은 위헌…‘온라인 입틀막법’ 유예해야”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전남광주 반도체 新공장 투자, 업계는 당혹스럽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재명 이놈이 미국에 찍히고 자유경제체제를 부정하고 공산주의식 경제정책으로 나가니까 나가리 되는것이다. 이놈이 정권 잡는기간에는 어림도없다.
완전 투기판으로 변했는데 무슨 선진국지수냐? 이러다 개발도산국 지수에 편입될 것 같다. 금융위 똑바로 좀 해라.ㅋ
이놈의 정부는 할줄아는거라곤 돈풀고 세금올리고 기업들 못살게구고 물가는 천정부지로 오르고 환율도 못잡고 부동산은 폭등하고 도대체 할줄아는게뭐꼬
국민연금 동원해서 주가 부양하는데 무슨 선진국 지수가 가당키나 하냐? ㅠ
국ㅇ연금.가지고 장난친거.귝민돈으로 이 사태 만든거 특즈검 해야지.
이게 짜이밍 효과지
"그러나 투자자들은 근본적인 문제들이 완전히 해소되지 않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여기에 답이 있네. 이죄명때문이지.
노봉법과 투자환경 악화도 한몫 하지. 그저 주식시장 투전판만 와서 돈만 뻬가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