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연금, 비대해진 주식 비중 리밸런싱... ‘기계적 매도’ 시장 충격 우려도
"욕하고 옷 벗더니 얼굴 '퍽'"⋯매일 밤 때리는 남편, 아침이면 "그땐 내가 아니야" [헬스+]
문재인 전 대통령, 트럼프 행정부에 쓴소리..."성찰 희망"
"가족 보고 싶어요" 호소했지만…美 유튜버 소말리 2심도 실형
"네안데르탈인, 근친교배로 멸종한 것 아냐"…독일 연구진, 기존 가설 반박
“간 망친다며 아메리카노 끊더니”…정작 간 해치는 습관은 그대로였다
"갤럭시 워치 울트라2, 이렇게 나온다"
남아공전 패배 후 설영우 “인신공격·명예훼손 강경 대응”
호르무즈 통과 화물선 피격…이란 "지정 항로 이탈시 안전 보장 못해"(종합)
우상호 도정 핵심 공약 ‘평화경제특구’ 유치 경쟁 시작
‘손흥민 벤치’ 승부수…홍명보의 오판, 남아공 기만 살려줬다
美 5월 PCE 4.1% 상승…금리인상 전망 강화
"홍명보호, 남아공전 패배에도 32강 진출 확률은 94%"
"말리면 킹크랩보다 비싸" 집 앞 잔디밭에서 발견한 中 산해진미의 정체
남아공전 1시간 뒤 '악플 고소' 공지한 설영우…팬들 "국민 협박" 맹비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왜 저런곳에 세금을 낭비하지?
대한민국 이래도 되나요 경제인들 노력으로 경제강국 만들었는데 정치인들이 경제 뒤에 숨어 나라를 말아 처먹고 있네요 정치인들 때문에 대한민국 언젠가는 망할것 같습니다
전재산 2929만원인데 자동차는 폭스바겐 수입차 ㅋㅋ 집도 절도 없는데 외제차?
이게 나라냐
딸깍발이 정신은 어디가고 거머리들만 득실거리는건지.
저런 단체가 있는줄도 몰랐다. 황해도? 북한땅 실질적으로 관리도 안하는 곳인데. 위원장 연봉은 그냥 세금낭비 아니냐? 무슨 말같지도 않는 ㅋㅋ 명계남씨 친민주성향 연예인인거 행보에서 다 들어났는데. 그냥 국민들 세금으로 노인 생활비 챙겨주는거 아니냐? 나라 꼬라지 하고는
이북 각도에 모두 도지사 있는건가? 할일이 뭐있다고...그냥 이북5도지사로 1명만 있으면 되겠다...연봉이 1억5천...명계남 재산 3000만원도 안되는데..완전 빈집에 소들어 갔군..그 나이 되도록 자기 재산관리도 저모양인데...나랏일 맡겨도 되나...
세금이 이렇게 녹는구나..대체 황해도지사가 왜 필요할까......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