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천피 축포 울렸지만…점점 커지는 '삼전·닉스' 무게[타임랩스]](https://imgnews.pstatic.net/image/079/2026/06/19/0004159531_001_20260619085712178.jpg?type=w800)
박지원 “호남 투자한다고 ‘삼성후자’ ‘로우닉스’ 안 된다”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코스피에 ‘150배 도박판’ 벌인 바이낸스… 당국은 사각지대 방치
"홍명보, 무슨 명장병이길래…위약금 못 줘, 스스로 나가라" 감스트 분노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속보] 하천 아래로 전동카트 추락 90대 사망… 50대 실종 다이버 수색 이틀째
코스피 150배·삼전닉스 50배에 뭉칫돈…"무법지대 도박판"
사우디 아람코 헬기 추락해 14명 사망…원인 조사 중
'홍명보는 출입금지'에 '살해예고'까지…선 넘은 행동 추적 당한다
젠슨 황 딸, 한국 경찰에 이메일…“밥 사겠다” 제안도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목소리… 日 성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이 대통령 "월드컵 본선 진출 실패는 조직·인사의 실패…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박지성, 한국 탈락에 작심 비판…"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요건 아주 심각한데 마치 핵무기 폭발 10초전 상황같다
주식시장에서 주도주, 대장주를 사는것은 기본중의 기본이다. 말도 안되게 올랐지? 말도 안되게 사업이 잘되거든
ㅋㅋㅋ 주식없어서 주식으로 돈많이번 사람을 걱정해주는 부동산 투기자들 ㅋㅋ 그냥 극우유튜브 친문 유튜브나 보세요 부동산 뻠삥 세력 아닙니꺼
기사중 삼전 하닉 시가 총액이 틀린 것 같네요 . .곱하기 100 해야 할 듯. .
코스피 중 가장 많은 돈을 버는 삼성전자, 하이닉스 주식이 오르는 것이 정상이다. 삼성전자와 하이닉스 순이익이 모든 코스피 회사들 순이익 합친 것보다 더 많다.
2025년에 벌어들인 영업이익을 2026년에는 1분기에 이미 넘어섰을 정도인데 이게 당연한거다...시장을 주도하는 대장주는 경제 급등기에 어느 시대에나 있었다
다같이 오르는 주식시장 이 있나?? 잘되도 꼭 흠잡으려는 인간들이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