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증시 변동성 책임론 커진 '단일 종목 레버리지 ETF' …증권사·자산운용사 때리는 금감원 [증시레이더]
입냄새 심한 사람, 기상 직후 ‘이것’ 머금고 10분 굴려라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한국, 32강 막차 턱걸이 중…'이집트 승리' 시나리오 불발에 진출 확률 44%
한국, 조 3위 중 8위 '벼랑 끝' 추락…이란, 이집트와 1-1 무승부[월드컵]
홍명보호, 32강 경쟁 ‘벼랑끝’ 8위까지 몰렸다…이란, 6위 안착
'자산 26억' 58세 명퇴자, 국민연금 7년 남았는데…'날벼락'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이재명 대통령 "돼지 눈에는 돼지가 보이는 법"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경우의 수도 거의 사라진 한국 축구, 이젠 기적만 남았다
“월급 680만원인데 턱도 없네”…중위소득 매수가능 서울 아파트 ‘고작’
“홍명보 감독에 따져달라”…남아공전이 교민들에게 남긴 충격
시진핑, 워싱턴 가기 전 평양 찾은 진짜 이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국가를 대표해서 세금 쳐 부어서 쳐 나갔는데 그 정도 쿠사리도 듣기싫음??? 그럼 국가대표하지마 그리고 경기 끝나자마자 인스타에 올리는건 진짜 국대가 얼마나 개판인지 보여주는 장면이었음 ㅇㅇ
설영우 선수 그냥 이재 대표팀 내려오세요 창피해서 축구못보겠습니다
홍명보: 고대출신,울산 HD FC감독,..설영우: 고대출신,울산 HD FC풀백
널 뽑은 놈이 잘못이지 니가 무슨 잘못이 있겠니
설: 설렁설렁했슴다 영: 영 시원찮죠? 우: 우짜라구요 ㅋㅋㅋ
전술을 꺼꾸로 사용하는 홍명보 체코전 그대로 멕시코전 멕시코는 전반에 조규성등을 사용한 양 사이드 높이 축구를 해야했고 남아공을 상대할때는 손홍민등 발빠를 선수들을 사용해 초반부터 남아공의 의혹을 꺽어야 했는데 모든 전술이 상대팀의 전략을 아예 생각안하고 자기머리속에 그리는 그림만으로 전술을 만들어내다 이사달이 난거고 선수들도 그란우드에서 어디로 뛰어야할지 어디로 패스해야할지 우왕좌왕 그자체였다 완전 개판축구였다
경기마다 잘한선수 못한선수가 있을거고 그래서 칭찬받거나 욕먹는 선수가 있기 마련이지만, 왜 유독 설영우가 이기든 지든 모든 경기에서 욕먹는지 생각해봐라. 물론 쟤를 학연 지연으로 뽑은 놈이 잘못했겠지만, 그렇게라도 뽑혔으면 인정받으려 노력하고 죽을힘을 다해 뛰었으면 욕하는 사람들이 줄어들었겠지. 근데 이번경기뿐만 아니라 모든 경기에서 설영우가 열심히 뛴다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생각을 해 본적이 없다. 왜 감독은 쟤를 교체 안하지? 왜 쟤는 대충 뛰다 말지? 이런 생각만 매번 했다. 주어진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지 않는것 그게 문제다
설영우 이태석 진짜 못하는데 왜 쓰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