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원 “호남 투자한다고 ‘삼성후자’ ‘로우닉스’ 안 된다”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코스피에 ‘150배 도박판’ 벌인 바이낸스… 당국은 사각지대 방치
"홍명보, 무슨 명장병이길래…위약금 못 줘, 스스로 나가라" 감스트 분노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속보] 하천 아래로 전동카트 추락 90대 사망… 50대 실종 다이버 수색 이틀째
코스피 150배·삼전닉스 50배에 뭉칫돈…"무법지대 도박판"
사우디 아람코 헬기 추락해 14명 사망…원인 조사 중
'홍명보는 출입금지'에 '살해예고'까지…선 넘은 행동 추적 당한다
젠슨 황 딸, 한국 경찰에 이메일…“밥 사겠다” 제안도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목소리… 日 성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이 대통령 "월드컵 본선 진출 실패는 조직·인사의 실패…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박지성, 한국 탈락에 작심 비판…"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초등학교 4학년부터 하라고....저때도 사고 치는 놈이면 안될 놈이여..
그냥 촉법을 없애라~!!!!!
정부가 늦게나마 촉법소년 나이를 13세로 낮추기로 한것은 현재의 사회상을 고려한 올바른 결정으로 환영한다 !! 앞으로도 촉법소년들의 범죄 추이를 다각도로 분석하며 필요시 12세로 낮출자 여부도 신중히 모니터링 해야 할것이다 !! 어줍잖은 전문가라는 사람들의 교과서적인 말장난 보다는 현실에 압각한 정책이 옳을것이다 !!
촉법 자체를 없애라
저렇게 임의 결정을 하면 공청회 같은 걸 하는 의미가 있나? 각계 전문가들 의견을 취합한 의미가 없자녀~.
기준을 유지 하자는 전문가분들, 현장 경험도 할겸 전국 지구대 청소년 지도사로 파견근무 한달을 추천합니다.
중대범죄라는 말장난하지말고 그냥 하향해...
만 10세로 해라!!! 촉법은 초4년부터 통제가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