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관위개혁 토론회 현장반응은? 김민석 총리 비추고싶은방송
황기자
홍명보, 전례없는 두 번째 도전도 '대실패'…'연봉 38억원' 논란도[월드컵24시]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이게 진짜냐 소리 나올 것”···이 대통령, 이재용·최태원 회장과 함께 비수도권 ‘2000조원대 투자’ 밝힌다
이 대통령 "조직·인사 실패 탓"...체육계 개혁 지시
李 "예상 밖 결과 황당…무능한 지휘관, 결과 불 보듯 뻔해"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아파트 단지서 스윙카 타던 초등생 2명 승용차와 충돌…크게 다쳐
"AI 전력 소비 1000분의 1로 줄인다"…신형 AI 아키텍처 등장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우리 애 아빠가 많이 화났어요” 한국인 뒷목잡는 파인애플 김치찌개 [식탐]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당황 넘어 황당함 느껴"
中학교, 학생들 앞 휴대전화 100여대 망치질…당국도 비판
박지성, 한국 탈락에 작심 비판…"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반대로 윤석열이 영남에다가 짓겠다고 했으면 길길이 날뛰었을거 아냐? 그것도 지역차별본색이라고 주장했을거면서. 그리고 자연스럽게 유도한거면 몰라 대기업 팔비틀어서 투자하라고 등떠민것처럼 보이는데? 1000조원이 들어가는 어마어마한 역대급 투자면 적어도 몇년동안은 사전조사도하고 사업성평가를 정부에서 해야지 뭐 표심 얻으려고 그러는건지 번갯불에 콩볶듯 진행시키는게 참 우려스럽다.
반도체공장 호남 지역차별이 아니다. 기업이 결정하고 후속행정 뒷받침은 정부에서 해야지 대통령 무슨 권한으로 총수2명 불러다 결정하느냐? 전문가나 대국민 여론내지 토론도 없이 천문학적 1000조투자 사후 투자후 반도체 업황 안좋아 실패시 정부에서 보상하고 책임져주나?
보수대통령이 기업 총수들 불러서 비공개로 만나서 공장 지으라고 했어봐라. 아마도 탄핵한다고 난리났을거다. 민주당은 과거에 대통령이 기업 총수 만나는 자체가 부적절하다고 그렇게 비난하더니.
민석아 니들동네에 기업들어가면 망해 나오잔아, , 저주의동네 기업쓰나미 호남, , ,
적반하장도.적당히해라.국민수준보다.낮은것들이.혈세머슴직에서.겁상실ㆍ
맞는말 아니냐 충청권에 경기 상도에 공장지으면 개조선 국짐담 칭찬하고 박정희 때구터 철저히 소외된 전라도 에 공장 지으면 이재명 이 쌍욕하고 배가아파너 난리다 수도권 폭증 풍부한 재생에너지 국토균형개발 대구 꼴통 들 김부겸 눈물 칠푼이 내란 추경호 빵진숙이 선택해놓고 테슬라 유치한다며 잘햬봐
기업을 압박해서 공장위치를 짓는다는게 2020년대에 나올 발상인가 싶다.. 2020년대에 비상계엄 내린 윤석열이랑 뭐가 다르냐.. 참 시대 착오적인 발상이다 민주당이든 국힘이든 비등비등 수준 낮음을 배설하네
ㅎㅎ지금도 경기도 반도체 현장 언제 완공될지모르는데 ㅎㅎ전라도에?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