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꼬리가 몸통 흔들었다"…전세계 덮친 '삼전닉스 레버리지' 쇼크 [분석+]
정청래, 당대표 사퇴 "저는 노무현 키즈…李 대통령 의리 지킨다"
잠실 '올다르크' 신원 특정됐다…곧 업무방해 피의자로 소환
[속보] 경찰, 올림픽경기장 진입 막은 여성 신원 특정...출석 요구
‘월드컵 중계권료 미납’ 송출 중단 경고받은 JTBC “결승전까지 차질 없이 중계 가능”
안규백 국방장관 탄핵 청원 14만 넘어... 유용원 "국민 여론 반영된 것"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김건희 측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답장 못 받을 수도"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네 이놈”…이만희 영장심사 출석에 외침 터져나왔다
박지성의 남아공전 직언 “손흥민을 살려라”…해법은 선제골·김민재·무실점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한동훈 “개정 정보통신망법은 위헌…‘온라인 입틀막법’ 유예해야”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전남광주 반도체 新공장 투자, 업계는 당혹스럽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국민연금 가지고 장난질 치는나라가 선진국 편입 지수에 당연히 못들어 가지
이게 도박판이지 시장이냐??당연한거지
한국시장은 안된다,투자가 아니고 외인들이 가지고노는 합법적인 카지노
이거 지난주부터 이미 알고있던거를 머 새삼스럽게 장시작전 다급하게 내는거 보니... 쫄리는구나
오늘도 엄청 떨어지겠네
당연하지 베네수엘라도 망하기 전에는 증시 고점. 삼전닉스만 올리는 이런 투기 증시판이 무슨 선진국. 3000~4000 지수여도 골고루 올라야지 무슨 ~
정부에서 허구한날 반도체타령이니 다른주식 다팔아서 올인 반도체 반도체 빠지면 또 다른주식 팔고 반도체사고
이런데 무슨 기초통화국이 된다고ㅋㅋㅋ 이재명이 무슨 신인줄 아나?ㅋㅋㅋ 돈 그만뿌리고 정신차려라. 나라 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