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째 잠실 봉쇄 시위에…박서진 콘서트 결국 취소
인천서 남자화장실 불법 촬영한 20대 체포… 피해자 보고 뒤따라가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93년생 교사 부부, 20억 수익 인증
국민의힘 "법사위는 민주당? 정청래·이춘석·추미애 위원장 잘했나"
[속보] 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외국인 물량 폭탄에 4%대 급락
선관위원 9명중 7명 불출석... “국민 무시하면서 집단 항명”
산악회 내연녀 얼굴에 화학약품 뿌린 60대男… 외도 의심해 범행했다 결국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한지아, 인요한 적십자사 회장 선출에 "이게 내란청산이자 실용?"
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150조 머니무브] 국민성장펀드 2차전, 4대 금융지주 '분산 배치' 통할까
“반찬 받으면 인사라도” 시엄마에 “그럼 안 받을래요” 며느리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李, 청년층 이탈 의식했나 "역대급 코스피, 청년에겐 딴 세상...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주가 오르면 여직원이 활짝 웃고 세레머니 하는 사진, 하락할 땐 침통한 표정의 남직원이 돌아서는 사진. 이게 국룰인가?
전 국민을 주식으로 몰아넣어서 전부다 깡통차게 생겼구먼 삼전닉스빼면 주가는 3천 정도 일듯 챠트보니까 맛이 안간게 하나도 없네 이 정부는 부동산도 실패 주식으로 국민들한테 원망도 많이 들을듯 이것보다 더 심각한건 환율이 언젠가의. 큰 위험의 존재로 부각될듯(지금. 넘 조용한게 불안)
삼전닉스는 그나마 약세고 나머지 종목은 반토막이다.ㅎㄷㄷㄷ
이재명이 ㄱ ㅅ기가 삼전 하이닉스 레버리지 etf 출시 정책적 실패로 반도체 쏠림 극심 코스피 9000 왜곡 허상 거품이 꺼지고있다. 이재명 때문에 개미들은 다 죽어간다. 외국인만 배불리고 개미들은 대부분 처참하게 피 눈물 흘리고있다. 개미들을 지옥으로 대한민국 주식시장을 도박판으로 몰아넣은 삼전 하이닉스 레버리지 ETF 즉각적으로 페지해라.그리고 이재명 개 정부를 강력히 1400만 개미들은 규탄한다.
코스닥은 900선 붕괴 직전인데 언론은 삼전닉스지수만 들먹이네 ㅋㅋㅋㅋㅋ 찢통한테 해가 될까봐 그러냐ㅋㅋㅋ
역시 한국장은 쓰레기 ..그중 코스닥은 전세계 역대급 쓰레기장
정상이 아닌 듯. 업무시간에 주식하는 인간들이 수두룩하고. 큰일 한번 치를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