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악의 졸전' 한국, 남아공에 0-1 패배…'조 3위'로 32강행 불투명
“3년째 아침마다 먹는다”…60세 지석진의 '회춘 비결'은 토마토 수프? [라이프+]
홍명보호, 남아공에 0-1로 패해 조 3위‥'32강행 불투명'
‘성적’은 제대로 못 내고... ‘기적’ 바라는 한국 축구 신세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종합)
중앙일보, 부도 사태 불과 2달 전 “매출 1위” 홍보하더니…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구경만 하고 있다" 답답했던 90분...'졸전' 홍명보호, 32강도 불투명
홍명보호 남아공에 충격의 패배…32강 진출 '불투명'
[속보] 멕시코가 크게 도와줬지만…한국, 남아공에 0-1 패해 조 3위 마감
삼성전자, D램·낸드 점유율 1위… SK하이닉스는 HBM 58% 차지
‘최악의 졸전’…한국, 남아공에 0-1 충격패
[속보] 충격적인 경기력…'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
"손흥민 없어? Weird!" "충격 선택"…"본인 위해서" 직접 밝힌 '손벤치' 이유 [자막뉴스]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암유발’ 경기하다 남아공에 털린 한국…A조 3위로 32강 자력진출 좌절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지금이 625때와 비슷하다. 남로당 너무 많다. 국민들이 깨어나라. 전쟁이 싫으면~
항미원조 교육하려했던거 비판 안 하는 것들은 6.25에 꼭 인공기랑 오성홍기 흔들어라.
지금 북한이 도발하면 한국은 어떤대응을 할까? 가만 있을꺼같은데?ㅋㅋㅋ아닌가
이 정부는 5.18은 그렇게 챙기면서 한국전쟁 관련해서는 항미원조 이 딴 소리나 하고 있음
대한민국의 국방정책은 일관성이 없다. 대통령의 정치색에 따라 국방정책이 강경과 온화를 왔다갔다한다. 반면, 대한민국의 주적 북한의 국방정책은 매우 일관성있다. 북한은 항상 대한민국을 적대시해왔고 대한민국을 위협하고 대한민국의 멸망을 원한다.
주적은 북한이다 멸공
기자님 똑바로 기사 쓰세요 76주년입니다..
안규백이 저기서 박수치고 야 호 하고 있겠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