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원 “호남 투자한다고 ‘삼성후자’ ‘로우닉스’ 안 된다”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코스피에 ‘150배 도박판’ 벌인 바이낸스… 당국은 사각지대 방치
"홍명보, 무슨 명장병이길래…위약금 못 줘, 스스로 나가라" 감스트 분노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속보] 하천 아래로 전동카트 추락 90대 사망… 50대 실종 다이버 수색 이틀째
코스피 150배·삼전닉스 50배에 뭉칫돈…"무법지대 도박판"
사우디 아람코 헬기 추락해 14명 사망…원인 조사 중
'홍명보는 출입금지'에 '살해예고'까지…선 넘은 행동 추적 당한다
젠슨 황 딸, 한국 경찰에 이메일…“밥 사겠다” 제안도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목소리… 日 성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이 대통령 "월드컵 본선 진출 실패는 조직·인사의 실패…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박지성, 한국 탈락에 작심 비판…"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미쿡은 반도체만 내리는데 조선은 미친 오를땐 반도체만 대폭오르고 나머진 떨어지고 삼전닉스 폭락시 나머지 대폭락 이게 주식판이냐 반도체로 주가올랐다고 자화자찬 정부 언론들 연일 경기부양 한듯 쇼하고 자빠지고 코스닭대가리는 실적좋고 전망좋아도 폭락 이게 조선의 현실이다
단일레버러지나 쳐없애라. 그것때문에 올라가도 내려가도 아무상관없는 주식들 지금 매일 떨어진다. 지들이 잘못이라면서도 아무대책도 안세우고 있네.
빚내서 주식투자한 사람들 나락 가겠구나.
삼전닉스때문임.고로 선반영된거임.
언론이란 것들이 코스피 오른다 내린다만 떠들지 정작 중소형주 위주의 경제 기초를 떠받치는 코스닥은 본체만제하더니 나스닥은 걱정되니??
반헌법적 특수계급 창설 백두혈통 한 문제로 당락이 결정되는 공무원시험에서 말도 안되는 가산점 평균10점에 온갖 입시특혜에 취업특혜에 돈까지 주는 518유공자명단 및 특권 친인척범위 정부는 국민앞에 공개하라!
솔까 많이 오르긴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