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째 잠실 봉쇄 시위에…박서진 콘서트 결국 취소
인천서 남자화장실 불법 촬영한 20대 체포… 피해자 보고 뒤따라가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93년생 교사 부부, 20억 수익 인증
국민의힘 "법사위는 민주당? 정청래·이춘석·추미애 위원장 잘했나"
[속보] 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외국인 물량 폭탄에 4%대 급락
선관위원 9명중 7명 불출석... “국민 무시하면서 집단 항명”
산악회 내연녀 얼굴에 화학약품 뿌린 60대男… 외도 의심해 범행했다 결국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한지아, 인요한 적십자사 회장 선출에 "이게 내란청산이자 실용?"
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150조 머니무브] 국민성장펀드 2차전, 4대 금융지주 '분산 배치' 통할까
“반찬 받으면 인사라도” 시엄마에 “그럼 안 받을래요” 며느리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李, 청년층 이탈 의식했나 "역대급 코스피, 청년에겐 딴 세상...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코스닥 현재 내란중임
그렇게 얘기할때는 들은척도 안하고.. 반도체를 왜 빼냐고 오히려 큰소리 치더니.. 이제 심각한걸 느끼나보지? 에라이 .. 이대로면 반도체 말고 다른 기업이 주식시장에 있을 필요가 뭐있냐.. 개별종목 레버리지 만든거 부터가 니들 작품인데 또 유체이탈 화법으로 대응하는거 역겹다 진짜
며칠전에도 여당 대표분이 코스피 9000자랑하시던데...지금 반도체빼고 코스피 대부분 종목은 하락이고 대통령님께서 3000간다던 코스닥은 속절없이 폭락중임. 두고보세요. 심각한 자산 양극화의 휴유증으로 정권교체 될수도..저는 더이상 절대 민주당에 표는 못줍니다. 내통장이 반토막인데..
환율 폭등으로 전국민 재산 날린 사람이 할 소린가
본인 정책 자체가 양극화야.. 부동산도 부익부 빈익빈, 주식도 부익부.. 항상 갈라치기만 하니 양극화지.. 1년동안 실패했음 돌이켜보고 반성좀 해라.. 전세 실종이 정상ㅇ화야?
주식시장 개판만들고 개미들 90퍼는 손실중임ᆢ 이재명 지지율 40퍼까지 떨어질듯ᆢ
ㅋㅋㅋ 금투세 때려서 국민 돈 강탈해가려고 빌드업하는구나 ㅋㅋㅋ
집팔아서 주식하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지 부조화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