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 "남아공전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인사이드 월드컵]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에… 안철수 "李가 멱살 잡고, 與는 부추겨"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국가 상대 소송' 수용자들 패소
이천수 “열심히 뛰면 팬들은 욕 안해”…‘최악 졸전’ 작심 비판
“한국, 고의로 패배?” 日의혹 제기…“역대 최고의 대진표 가능성”
코스피 '검은 금요일' 8200선 붕괴…8% 급락, 서킷브레이커 발동(종합)
충격패 후 분석이...홍명보 "나도 갑자기 왜 이런지 당황" 원인 못 찾아 [현장영상+]
"여름 휴가 해외 가려다 취소했어요"…역대급 쇼크에 비명
코스피 8% 하락에 서킷브레이커 발동...삼성전자·SK하이닉스 9%대 폭락
[속보] 코스피 5%대 급락 '매도 사이드카' 발동 …삼전 6%·닉스 7% 하락
코스피 8% 넘게 폭락…올해 5번째 서킷브레이커 발동
후반 교체 김민재 “불만 아냐, 수비 아쉬움 표현”…협회 통해 해명
손흥민父 굳은 얼굴로 벌떡…“굉장히 열받은 듯” 남아공전 포착
김재연 대표 무기한 단식 "이재명 정부, 홈플러스 사태 해결 나서라"
F조 3위 스웨덴에도 밀린 홍명보호…32강 경쟁 5위
경찰, 대전시청 압수수색… '스카이박스 사유화' 의혹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홍 감독은 왜한거냐 돈벌라고 했니 축구 안보는 여자도 재미 없다더라 아 오늘 축구본게 제일 한심한 시간 이었다 그냥 감독 하지마라 에휴 ~~~~ 두번다시 감득하지말고 조용히 살어라
연봉반납은 당연하지! 이따위로 감독하고 20억 받아가면 날강도지..
홍명보감독은 너무 열심히 안했고 방송을 보니 너무 앉아만 있었다 이게 무슨감독이야 ?? 남아공감독은 진짜 열심히 작전을 지시하더만 ~~ 우리나라 축구 싹다 짤라라 다들 너무 열정적으로 축구을 안하고 이기려고 하는 마음도 없다
사람이면 자진 반납 하겠지 어려운 사람 한테 기부해라
32강 재수빨로 올라가서 조1위팀한테 7대0으로 참패하는것보다 빨리 귀국해서 밥값아끼는것이 훨씬 나을듯합니다
온국민이 홍명보 감독을 반대했는데도 축협회장과 그 추종자들이 악착같이 버티더니만 결국 이 사단을 일으켰다. 축구를 하다보면 패할 수도 있지만 이미 검증이 돼서 감독에 적합한 인물이 아니라고 모두들 만류했는데도 오늘까지 끌고온 것을 보면 대단한 카르텔이다. 아마 추후로 축구계에는 더 이상 발을 붙일 수 없을 것이다.
무능에 똥고집까지! 승패 에 관계없이 국민들 스ㅡ트레스받게 하지말고 철수하고 대한민국 축구발전을 위해 명보와 몽규일당은 축구장 근처에 얼씬도 하지마라. 이자들 인터뷰 삼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