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악의 졸전' 한국, 남아공에 0-1 패배…'조 3위'로 32강행 불투명
“3년째 아침마다 먹는다”…60세 지석진의 '회춘 비결'은 토마토 수프? [라이프+]
홍명보호, 남아공에 0-1로 패해 조 3위‥'32강행 불투명'
‘성적’은 제대로 못 내고... ‘기적’ 바라는 한국 축구 신세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종합)
중앙일보, 부도 사태 불과 2달 전 “매출 1위” 홍보하더니…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구경만 하고 있다" 답답했던 90분...'졸전' 홍명보호, 32강도 불투명
홍명보호 남아공에 충격의 패배…32강 진출 '불투명'
[속보] 멕시코가 크게 도와줬지만…한국, 남아공에 0-1 패해 조 3위 마감
삼성전자, D램·낸드 점유율 1위… SK하이닉스는 HBM 58% 차지
‘최악의 졸전’…한국, 남아공에 0-1 충격패
[속보] 충격적인 경기력…'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
"손흥민 없어? Weird!" "충격 선택"…"본인 위해서" 직접 밝힌 '손벤치' 이유 [자막뉴스]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암유발’ 경기하다 남아공에 털린 한국…A조 3위로 32강 자력진출 좌절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4건MSCI? 재네들이 미첬냐? 전세계 최고의 후진 도박판을 그것도 삼전닉스 외에는 다 쓰레기가 되는 이런 아사리 도박장을 넣어주겠냐?
금융주 다 죽여놓고 AI인프라 전선섹터 건설기계 전력 다 죽여놓고 코스닥 죽여놓고. 반도체만 정부가 직접 개입해서 올리는데 편입되겠나요?
회사라고는 삼성 하닉 도개박에 없는데 무슨 선진국
공매도는 헛짓하지말고 미국시스템 그대로 적용해라 숏으로 먹기 좋은 시장 만들어놓고도 욕먹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