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증시전망] 반도체 랠리 재개 기대되지만… 외국인 매도세 지속은 부담](https://imgnews.pstatic.net/image/366/2026/06/28/0001174950_001_20260628060115038.jpg?type=w800)
이원택 전북지사 당선인, 엔비디아 젠슨 황에 새만금 투자 제안
홍명보 변명 기자회견에 축구 전문가들 비난 화살 쇄도
엿 맞을까 두려웠나…홍명보호, 사상 처음 '공항 행사' 없이 30일 귀국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JTBC 앵커 "KBS 앵커 조그마한 백 표현, 법원 판단 결코 조그마하지 않아"
콩고가 우즈베크 이기면서 한국 32강 진출 실패
‘북한 비핵화’에 손잡은 미중, 외교적 미아로 전락한 북한
손흥민·이강인·김민재 등 '황금 세대' 보유하고도 32강 못 밟았다[월드컵24시]
박지성, 한국 32강 탈락에 "10년간 배우고도 까먹었다" 분노
여행가방에 10대 소녀 알몸 시신…손잡고 호텔 간 40대 호주인 태국 공항서 체포
[월드컵] 홍명보호, 하늘도 버렸다…사흘 '희망 고문' 끝에 32강행 좌절(종합)
李 “호남 반도체입지, 尹정부서 공식확인...국힘, 이상한말 자제하라”
12년 전 실패에도 다시 기회 받은 ‘운장’ 홍명보 감독, 선임에 운을 다 썼나? 32강 진출 경우의 수가 줄줄이 부러진 끝에 ‘대멸망’ [몬테레이 IN SEGYE]
홍명보호 32강 좌절…사흘 ‘희망 고문’ 끝 조3위 경쟁 밀려
홍명보호, 32강 탈락…황금세대 품고도 최악의 월드컵 ‘자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외국인 매도세가 문제가아니라 단일종목 레버리지 etf들이 너무많습니다 건강한주식시장을 만들꺼라생각햇는데 주식장을 도박장으로 만들엇네요 지금 국내주식95프로가 빠지고 특정 종목5프로만 오르는게 불장인가요?포트내는 증권사들도 정신차리셔야합니다 삼닉이 좋은회사고 실적도 나는건알지만 이런쏠림을 만드는것은 반성해야한다고 봅니다
이런 결과는 증권사의 장난이라 봅니다. 대부분 국민들은 잘모르지요 이런 기사들 찹고로하는데 증권사 기자들의 놀이터가 주가의 흔들림일수 있다. 년기금 더이상 매수할 위치 아니고 대부분 개미들은 단타로 투자한다. 앞으로 더욱 변동성 심할것같다.
삼전 닉스 삼기 안가지고 있는 개미들 80프로가 손실이고 전체종목의 80프로이상이 연중 최저가 찍고 있다ㆍ 이게 정상적인 지데로 된 주식시장 이냐 ? 그냥 반도체관련주식 도박판이다ㆍ 계좌는 녹아내리고 있고 매일매일 욕만 나온다ㆍ
삼성닉스는 무적이다. 향휴 2년동안은 절대 안 빠져
ㄱㄱ ㅓ. ㅈ ㅕ
Treasury AI Secretary Malaysia Pengisian Tapak Tanah Kekosongan Projek Mega Khas Negara Disediakan Bagi Pemegang Saham Trafik Exchange China, South Korea, Japan, Hong Kong , Vietnam, USA PAHANG DARUL MAKMUR BORNEO OF MALAYA NORTH BORNEO EASTH BORNEO SOUTH BORNEO CENTH BORNEO WESTH BORNEO SABAH
ㅅㅂ 개미가 올리면 외인 기관이 팔아먹고 한편으론 지수 만오천을 가네 삼전닉스 60만 500만 떠들면서 유혹하고 누구 좋으라고 지수 만오천이냐 그거 오르면 국민들 잘 살아지냐 지수 삼천할때보다 지금이 더 지옥인 개미가 넘처날거다 원래 주식은 그런거다 라고 말하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