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리포트]"반도체 초과세수, 독립기금에 넣어 생산적 사업 투자해야"](https://imgnews.pstatic.net/image/417/2026/06/24/0001148748_001_20260624082706814.jpg?type=w800)
합참 "어젯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 의사 밝힌 듯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일 언론 “JTBC, 월드컵 중계료 일부 미납…한국서 중계 못 볼수도”
7월에 첫 장맛비?…역대 6번째 '지각 장마' 오나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오세훈, 장동혁 사퇴론에 신중론?…"변화·혁신 서두르면 부작용 생겨"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수순 관측
가정 내 폭력, 이주민의 곁에서 본 현실
"다운!" 선장 신호 따라 입수…돌고래가 내게 말을 걸었다 [나홀로 세계여행 탄자니아 잔지바르]
[속보]‘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정청래, 연임 도전 위한 사퇴…“가시밭길도 민심·당심만 보고 갈 테니”
"아아 우우만 하면 돼요"…일당 7만원 채용공고에 지원자 몰렸다
[속보] 김용범, 삼성·SK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논의 마무리단계…용인도 그대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세금좀 더 징수 했다고 나눠주고 이럴게 아니라 대학교, 벤쳐사업 투자 고용유치등에 써야지 저런식으로 흥청 망청쓰면 결국 사라지는 돈이다. 사람에 투자하고 기술에 남는세금이 아니라 일정부분을 덜어서 투자하고 해라 아직 늦지 않았다
기업의 이익금을 강탈해서 정권유지용으로 쓰겠다는 말로들리네
노르웨이 국영펀드를 참고해라. 영국과 똑같이 북해유전으로 돈을 벌었지만 영국은 복지로 돈을 다 소모한 반면, 노르웨이는 국영펀드로 운영해서 국민들의 연금기금으로 사용하거나 새로운 산업을 위한 투자금으로 활용하고 있고 그 결과는 명확하다. 배급에 환장한 인간들 표 받겠다고 그 돈을 뺐어서 줄꺼면 차라리 노르웨이의 길을 참고해라 무작정 배분이 성장이 아니다. 소모일 뿐이지
엄한짓하지말구 나라 빚부터 갚아라. 다음 세대를 위해서..
이런거보면 진짜 언론이 좌파에 장악당했다는게 맞는게 같네. 결국 사람들에게 마치 이것만 진리인듯보이게하려고 선택취합해서 본인들이 보여주고싶은것만 보여줌.
손실도 보존해주냐?
대한민국이 공산국가였나? 세상이 이상해짐~사람들이 원래 다 공샤주의자였어?
그걸 왜 기업돈으로해? 이상한 가스라이팅 하고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