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참 "어젯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 의사 밝힌 듯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일 언론 “JTBC, 월드컵 중계료 일부 미납…한국서 중계 못 볼수도”
7월에 첫 장맛비?…역대 6번째 '지각 장마' 오나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오세훈, 장동혁 사퇴론에 신중론?…"변화·혁신 서두르면 부작용 생겨"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수순 관측
가정 내 폭력, 이주민의 곁에서 본 현실
"다운!" 선장 신호 따라 입수…돌고래가 내게 말을 걸었다 [나홀로 세계여행 탄자니아 잔지바르]
[속보]‘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정청래, 연임 도전 위한 사퇴…“가시밭길도 민심·당심만 보고 갈 테니”
"아아 우우만 하면 돼요"…일당 7만원 채용공고에 지원자 몰렸다
[속보] 김용범, 삼성·SK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논의 마무리단계…용인도 그대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6건문제는... 4년 후다. 무서워서 피해자가 한국에서 살 수 있겠나... 하..
남의 핸드폰을 왜 볼라고 하는지 모르겠네 우리집은 가족간에도 서로 핸드폰 절대 안건드림 남친이건 여친이건 서로 핸드폰 몰래 보는거 아니다 몰래 본다는 자체가 불신이 있는거라서 만나서는 안되는 관계임
4년이 뭐냐? 살인미수인데 10년은 되야지
저놈보다 100배는 흉악한 살인마를 데이트폭력으로 미화해서 변호하던게 누구였지요?
기분은 나쁘겠지만 감금까진 아니다
전 남친 사진 안지운 것도 다른 남자랑 연락하는거는 여자가 백번 잘못했고 상대방이 화날일이 맞다. 그런데 그 우유부단함 안고쳐지면 여자친구랑 대판 싸우고 차라리 헤어지고 말지 그걸 트집잡아서 평생 장애가 남을정도로 때린건 남자가 백번 잘못했고 엄벌에 처해야하는게 맞다. 그럴 가치도 없는 사람때문에 때린 사람도 인생 조진거 아닌가? 남자든 여자든 현재 연인이 있으면 현재 연애에 충실할일이지 전 애인 사진을 왜 갖고 있고 다른 이성과 연락을 하는 행동에 대해서는 이해가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