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악의 졸전' 한국, 남아공에 0-1 패배…'조 3위'로 32강행 불투명
“3년째 아침마다 먹는다”…60세 지석진의 '회춘 비결'은 토마토 수프? [라이프+]
홍명보호, 남아공에 0-1로 패해 조 3위‥'32강행 불투명'
‘성적’은 제대로 못 내고... ‘기적’ 바라는 한국 축구 신세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종합)
중앙일보, 부도 사태 불과 2달 전 “매출 1위” 홍보하더니…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구경만 하고 있다" 답답했던 90분...'졸전' 홍명보호, 32강도 불투명
홍명보호 남아공에 충격의 패배…32강 진출 '불투명'
[속보] 멕시코가 크게 도와줬지만…한국, 남아공에 0-1 패해 조 3위 마감
삼성전자, D램·낸드 점유율 1위… SK하이닉스는 HBM 58% 차지
‘최악의 졸전’…한국, 남아공에 0-1 충격패
[속보] 충격적인 경기력…'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
"손흥민 없어? Weird!" "충격 선택"…"본인 위해서" 직접 밝힌 '손벤치' 이유 [자막뉴스]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암유발’ 경기하다 남아공에 털린 한국…A조 3위로 32강 자력진출 좌절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저번처럼 각 대륙에 티켓을 줘야한다 실력도 없는 나라들이 출전해 돈벌이로 전략해 버린 월드컵 재미가 없어진다!!
그래도 좀 나간다는 애들은 전부 멀티골인데 손은?
용수타를 받아라 !!!
41세 호날두가 풀타임을 뛰면서 멀티골을 넣더라. 33세 손흥민은 뭐지?
날강두 을용타를 마렵다
짱깨 참가시키려고 피파는 없던규정도 새로만들었는데도 정작 실력이 없어 참가는계속 못하고ㅋㅋㅋㅋㅋ 피파 아주미치겠지? 돈벌이 짱깨가 들어와야하는데 밥을 떠먹여도 참가를못하니ㅋㅋ
우즈벡 과부제조기
역시 일본 빼곤 아시아팀 OOO이었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