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분하던 박지성도 폭발 "이기려고 한 경기 맞는지…준비 소홀"
이 대통령, 문 전 대통령과 7월 1일 청와대에서 오찬 회동
“주적이 누구냐고요” 한성숙 청문회 현장 덮은 주적 논란 [현장영상]
홍명보호, 남아공에 충격패…32강 자력진출 실패
이 대통령, 내달 1일 문재인 전 대통령과 청와대 오찬... 與 전대 앞 통합 행보
'최악의 졸전' 한국, 남아공에 0-1 패배…'조 3위'로 32강행 불투명
‘혼혈 태극전사’ 옌스의 자책 “제 실수…32강 가면 100% 집중하겠다”
[속보] ‘당권’ 민주지지층서 김민석 58% vs 정청래 30%…진보층 45% vs 40% [미디어토마토]
축구협회 "월드컵 대회 모든 경기 중계" 정몽규 회장이 FIFA에 협조 요청
李대통령, 文 전 대통령과 다음달 1일 청와대서 회동
리박스쿨 댓글팀 배후에 '극우' 자유민주당 있었다
'남아공전 충격패'...홍명보 "내가 잘못 판단한 결과"
김장호 경북 구미시장 "'다이소'보다 쌉니다···평당 1천 원에 '반도체' 산업 용지 분양"
홍명보호, 남아공에 0-1로 패해 조 3위‥'32강행 불투명'
메모리 사이클 공식 깨지나…마이크론 실적에 삼성·하이닉스 촉각
‘성적’은 제대로 못 내고... ‘기적’ 바라는 한국 축구 신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심판 때문에 비겼다. 제대로된 심판이었으면 가나가 최소 1: 0으로 이겼음.
왠지 한국만 못하는거 같냐
투헬의 오만스러움이 밉다
잉글이 가나 얍잡아봤지 우리도 남아공한테 저꼴날듯
우승 후보는 개뿔 영국이 4강 간게 언제더라? ㅋㅋㅋㅋ
소니 케인 둘다 집중마크...ㅠㅠ
역시 빵글랜드 ㅋㅋㅋㅋ 언제 사고치나 했다
역시 문타리와 에시앙! 해줄줄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