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시민, 김어준 방송 출연해 李대통령 비판?…무슨 말 했길래 "사전유출 자제"
홍명보 “내가 잘못 판단…식중독 같은 건 없었다”
홍명보 작전 실패 대참사···‘조기 교체 이어 선발 탈락’ 손흥민, 2경기서 월드컵 최저 터치
이 대통령, 이재용과 청와대 만찬…반도체 지방투자 최종 논의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종합)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삼전닉스 믿고 계약 취소했는데”…동탄 집주인들 당황한 이유
李대통령, 이재용과 만찬 겸 회동…반도체 지방투자 최종 논의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하이닉스 이어 삼성전자도 ADR 상장?...증권가 "재평가 강력 촉매"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대기업 가지 않아도 육아휴직을 쓸 수 있으려면
경찰관에게 침 뱉은 개표소 시위대 구속 심사‥'부정선거' 외치며 출석
이 대통령 "첨단산업 지방 확대"...'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현실화되나
6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박지성 : 아니 왜 지고 있는데 공격을 안하죠?"
욕나온다 진짜 대한축구협회 썩어빠진거부터 없애고 학연지연이런걸로 축구할거면 국내세서만 놀아 월드컵 쳐 나가지말고 해외파분들은 그냥 오지마세요
... 공잡으면 맹목적인 후방패스 말고... 공간이 있으면 드리블해서 공간을 흐트리고 유기적인 동료의 움직임으로 전방패스를 해야 공격기회가 생기지. 일본 축구가 그렇게 한다. 필드 나가지 말고 피파게임부터 해라.
맹보 밑에서 열심히 뛰기 싫었을 듯
플레이가 태업 수준. 명보 선수단 장악 실패
고생들은 했지만 월드컵나가겠다고 쓴 세금이 너무 아깝다. 이 정도의 경기력가지고 왜 원정경기와 전지훈련을 가나? 그냥 한국에서 해도 충분하다. 그리고 일본 감독 멋지더라. 패배하면 울면서 국민들께 죄송하다고 하더라. 명보야~넌 세금충이다.
세계적인 선수들을 국내용으로 전술훈련해서 써먹으니 잘 되겠냐. 손흥민 황희찬 옌스 김민재 등 세계적인 선수에 걸맞는 전술훈련을 했어야 했다. 경기 내역을 보면 국내 프로축구 2부리그 같다.
선임과정도 미달.능력도 미달.결과도 미달.연봉만 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