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홍명보는 몰랐나, 팀 에너지 바닥인데 ‘손흥민 벤치’ 실패한 승부수
남아공에 졸전 끝 패배⋯설영우 측 "악의적 비방, 인신공격 등에 강경 대응"
[속보] ‘순이익의 30% 성과급 요구’ 현대차 노조, 파업권 획득…중노위, 조정 중지
[속보] 중노위 "현대차 노사 조정 불성립"…노조, 파업권 확보
[속보] 현대차 조정 끝내 결렬…노조, 파업권 확보
SK하이닉스 ‘13% 급등’ 최고가 경신...삼성전자 5%↑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교도소에서 깊은 반성"…'계엄령 놀이' 양양군 공무원, 2심서 선처 호소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월드컵]"멕시코가 도왔는데 '조3위 졸전' 대한민국, 32강 갈 수 있나…경우의 수 따져보니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술 먹고 푹 자면 괜찮을까…"출근길 숙취운전 면허취소 정당"
[속보] “반도체 초과세수로 ‘국부펀드’, 30년후 월 62만원 국민배당 가능” 주장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언제까지 경우의 수를 따질건가? 고구마 100개 먹어서 목에 걸린 기분이다… 그냥 짐싸고 귀국해라
양심이 1이라도 있음 사퇴하겠지? 설마 20억 받고 봉사계속 하겠나? 너네들이 한국축구 10년은 후퇴시킨거 전국민이 기억 할거다... 고려대...라인
손흥민을 후반 조커로 쓰는것까진 작전으로 이해할 수 있는데, 옌스는 한참 뒀다 왜이리 늦게 쓰냐? 이쯤되면 3백을 기용하는 전술적 의도가 궁금해진다. 완전히 감독의 패착이었다. 게다가 황희찬도 정상 컨디션은 아닌거 같았음. 이재성은 또 윙으로 곧잘 쓰더만 이런 경기일수록 내보내는게 맞지. 결국 플랜b랍시고 꺼내든 카드가 규성이 머리만 노리는 클린스만이랑 별다를 바 없는 뻥축구 ㅋㅋ 감독이 알아서 공격루트를 줄이는, 적장만 좋은 짓해주는데 골이 들어갈 리가 있나. 뭐 이렇게 말해줘도 땅보는 돌대가리라 이해할런지는 모르겠다만 ㅋㅋ
가까스로 32강 올라가도 문제고만 어차피 디지게 깨질거 같은데 더이상 기적 바라지말고 그냥 짐싸서 오고 홍명보는 진짜 감독 역량이 없으니 다른 감독을 찾는게 나을듯
홍명보~~당장 짤라버려라~~!!감독교체가 답이다~!!
정몽규 이임생 홍명보 대한민국축구 20년 후퇴의 선봉장들 결과에 책임진다고 떠들어댓으니 책임어떻게 지나 한번 보자
충격패가 아니고 정상적인 패배다. 선수들 실력이 월드컵과는 거리가 너무 멀다. 실력도 없는데 목표의식도 없는 것 같다. 공격수들은 제자리에 있고, 수비수는 공을 뒤로만 돌리니 어떻게 골이 들어가나? 수비수는 안정감있게 노련한 선수여야 되는데 이번에 보면 이한범이 누군지 이기혁이 누군지 알수 없는 선수들이 들어가서 자신이 없으니 백패스만 한꼴이다. 아무 전술없이 그저 문앞에서 와당탕하다 운좋게 들어가는 한국 축구 제자리걸음이 아니라 후퇴하고 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백패스 하나는 끝내주게 잘합디다 잘한건 칭찬해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