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참 "어젯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 의사 밝힌 듯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일 언론 “JTBC, 월드컵 중계료 일부 미납…한국서 중계 못 볼수도”
7월에 첫 장맛비?…역대 6번째 '지각 장마' 오나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오세훈, 장동혁 사퇴론에 신중론?…"변화·혁신 서두르면 부작용 생겨"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수순 관측
가정 내 폭력, 이주민의 곁에서 본 현실
"다운!" 선장 신호 따라 입수…돌고래가 내게 말을 걸었다 [나홀로 세계여행 탄자니아 잔지바르]
[속보]‘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정청래, 연임 도전 위한 사퇴…“가시밭길도 민심·당심만 보고 갈 테니”
"아아 우우만 하면 돼요"…일당 7만원 채용공고에 지원자 몰렸다
[속보] 김용범, 삼성·SK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논의 마무리단계…용인도 그대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전,하이닉스 2배 레버리지 없애야 코스피 정상화 될것이다
정권이 기업경영 개입하면 나라경제 망한다
세상에나ㅡㅡ두종목으로ㅡ주가를 미친듯이 요량치는 이상한나라 ㅡ삼천에서 구천까지 최단시간기록?이게웃기지않나? 코스닥주가?일반주가?ㅡ연기금빠져나가면 코메디지
정부가 할수있는게 뭘까요?부동산 팔아 주식시장으로 갈수있도록.판을 깔아줘야 가죠.세금 더 걷기 위해 주식시장 활성화 하는건가요?부익부 빈익빈 주식시장도 삼전하닉 대형주 최급등.코스닥 지하실로 가는데..뭔세금요?
레버상품. 왜 출시한거냐?주식시장 다 죽일라고 작정한거냐
삼전이나 하닉등 대한민국 초우량기업의 외국인 지분율은 50% 를 상회해 사실상 외국기업 또는 다국적기업의 위치를 오랫동안 유지해온 것이 사실이다. 올해들어 주가상승으로 인한 리벨런싱의 룰에 따라 외국인들은 삼전과 하닉의 주식을 팔면서 지분비율을 낮춰왔다. 그럼에도 주가상승 속도가 워낙 빨라 외국인의 주식 보유액수는 오히려 늘어나고 있다. 바람직한 상황은 우량주를 국민들이 대거 보유함에 따라 투자자들의 재산가치가 상승하고 일정 지분을 가진 외국계 기관들의 부당한 요구에서 벗어날수 있다는 사실이다. 주식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한다
이죄명과 민주당이 망친 주식시장.
실적 규모의 역전이 없는 상태에서 주가 과열만으로 시총 1위가 바뀌는 현상은 버블의 정점이자 붕괴의 전조 증상이라는 분석이다. 두 기업 간 실적 펀더멘털 변화 없이 주가 급등만으로 시총 순위가 뒤바뀐다면 지수 상승 랠리의 종료를 대비해야 한다는 것이 당시 보고서의 중심 내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