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북중미 참사' 경우의 수 소멸…홍명보호 조별리그에서 짐 쌌다
구미시장, '낙선' 김부겸에 "반도체팹, 호남 말고 구미로 오도록 나서라"
"설마, 설마, 희망고문 끝" 홍명보호, 결국 짐 싼다…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촉법소년 나이 기준 '만 13세로'…조건부 하향 결론
우즈베크, 콩고민주에 1-3 역전패…한국 '32강 탈락' 확정[월드컵24시]
"중국 CXMT 칩 구매 허용해달라"…애플, 美정부에 로비
'한국 탈락' 박지성 "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속보] 이란 "미군 시설 8곳 공격…종전 절차 중단될 수도"
"또 그냥 하네"⋯참지도, 막지도 않는 남편 때문에 "미칠 것 같아" [헬스+]
"김건희, 왕조시대에나 있을법한 매관매직…참담하다"
[속보] 아산 제조업체서 천막 보강하던 50대, 7m 높이서 추락 사망
‘경우의 수 소멸’ 탈락 확정된 홍명보호 조기 귀국
[월드컵] 홍명보호, 하늘도 버렸다…사흘 '희망 고문' 끝에 32강행 좌절(종합)
[월드컵]'경우의 수 끝났다' 대한민국, 2026 월드컵 32강 진출 끝내 무산
‘역대급 졸전’ 한국, 월드컵 32강 진출 실패…조3위 경쟁서 밀려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중국에서 가짜금 판친데요 ..그래서 금값이 떨어짐..이젠 신뢰가 안감..
현실감있게 1돈에 얼마라고하는게 낫지않나요? 온스라고하니 감이 오지않네요
오르고 내리고 하는거지...
금 한둔은 10만원이 딱 좋아 그래야 부담 없이 악세서리를 구입하지
더 내려야 한다. 2년전 가격으로
영원한게 어딨나? 코인 폭락하는거 봐라,,반도체도 얼마 안남았어,. 중국서 만든거 풀리면 지금 공장짓는다고 뻘짓하는거 다 스톱해야되
금거품이 심각하지
그동안 너무 올랐으니 조금씩 내려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