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참 "어젯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 의사 밝힌 듯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일 언론 “JTBC, 월드컵 중계료 일부 미납…한국서 중계 못 볼수도”
7월에 첫 장맛비?…역대 6번째 '지각 장마' 오나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오세훈, 장동혁 사퇴론에 신중론?…"변화·혁신 서두르면 부작용 생겨"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수순 관측
가정 내 폭력, 이주민의 곁에서 본 현실
"다운!" 선장 신호 따라 입수…돌고래가 내게 말을 걸었다 [나홀로 세계여행 탄자니아 잔지바르]
[속보]‘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정청래, 연임 도전 위한 사퇴…“가시밭길도 민심·당심만 보고 갈 테니”
"아아 우우만 하면 돼요"…일당 7만원 채용공고에 지원자 몰렸다
[속보] 김용범, 삼성·SK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논의 마무리단계…용인도 그대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그럼 이게 될 줄 알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찰대상국은 커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뻑 하면 공매도 금지에 (무차입 공매도 놀이하는 애들 처벌은 솜방망이. 심지어 관리 감독도 안돼. 그리고 능력 업으니 묻지마 공매도 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하다 하다 국민 노후를 책임질 연기금까지 건드려서 주식 버블 일으키고 주식 시장을 코인판 만드는데 .. 선정 코 앞에 두고 외환 시장 새벽 2시까지 개방 이러고 맛사지하면 얼씨구나 하고 선진국 지수 되는거냐? 무슨 사기꾼들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민연금이 가지고 있는 국내 주식이 30% 가까워 .. 한 마디로 정신나간 거지 ㅋㅋ 이게 제정상이냐? 그러면서 무슨 ㅋㅋ 정치꾼들 죄다 손가락을 잘라버리던가 해야지. 심지어 이젠 연기금까지 건드려? 기금회의록 공개도 안 하고 ㅋㅋ 이 정도면 ㅋㅋ 병.... 짓꺼리 안 했으면 이스라엘처럼 2~3년은 아니어도 4년 정도 있으면 너끈히 들어갔을 텐데.. 연금 으로 주식시장 망가뜨리고 포모 부추켜서 개미들 돈 모아서 외국인들 차익실현시켜주는 미친 정부. 주식시장만 버블 일으키면 끝? 내란꾼들과 함께 이것들도 목매달 together
현재 정부의 원화 거래 제한 조치를 지속하는 한 내용의 결론은 MSCI 지수 편입은 불가능하다는 것이네요. 원칙적으로 불가능한 것인데 계속 기대감만 남발하면서 주식시장을 왜곡하지 말아라.
이게 가능할꺼라고 헛꿈꾸는게 더 웃낌
현 시스템에서는 불가능한데 계속 가능할것처럼 말하는걸 사기라고 알고 있음.
지수에 편입 안되는게 득이 많을듯함.. 역외원화거래가 이루어지면 탈세하는 놈들이 돈 가지고 나가 다 달러로 바꿔 숨긴다.. 이게 해결안되면 지수편입의 혜택보다는 안정이 더 낳다
해외에서도 원화를 필요로 하면 환율 방어에도 좋은것 아닌가? 필요로 한다는데 주라. 그리고 달러를 언제든지 빌릴수 있게도 시스템을 만들자.
우리나라 금융시스템이 후진적인 건 잘 알고 있었는데, 문제는 이 제한을 풀어버리면 득이 될지 실이 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