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원 “호남 투자한다고 ‘삼성후자’ ‘로우닉스’ 안 된다”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코스피에 ‘150배 도박판’ 벌인 바이낸스… 당국은 사각지대 방치
"홍명보, 무슨 명장병이길래…위약금 못 줘, 스스로 나가라" 감스트 분노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속보] 하천 아래로 전동카트 추락 90대 사망… 50대 실종 다이버 수색 이틀째
코스피 150배·삼전닉스 50배에 뭉칫돈…"무법지대 도박판"
사우디 아람코 헬기 추락해 14명 사망…원인 조사 중
'홍명보는 출입금지'에 '살해예고'까지…선 넘은 행동 추적 당한다
젠슨 황 딸, 한국 경찰에 이메일…“밥 사겠다” 제안도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목소리… 日 성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이 대통령 "월드컵 본선 진출 실패는 조직·인사의 실패…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박지성, 한국 탈락에 작심 비판…"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이게 다 이재명덕분이다. 국민들 도박장 앞에 끌어다 놓고. 외국인들 매도 떠받치기. 결국 외국인들 돈벌게 해줌
시장교란하는 레버리지, 곱버스 퇴출이 시급하다
아니 단일 종목 ETF 라는 거 자체가 어이가 없는거지. 어이가 없다 어이가. 투자시장을 도박판으로 만들겠다는건가? 누굴 위한 상품인가?
원래 개돼지 다루는법이 다 그런거다. 박근혜 정권때 빚 내서 집 사라 해서 집산 사람들 다 부자됐는데 그때 말고는 정말 정부가 국민 위한적이 없는듯하다.
땅값 올라서 경제가 피폐한 것처럼 말하더니, 농지는 떵값 됐고, 주식은 잘 버티려나? 그런데 요란한 싸이드카, 써킷브레이크가 시도 때도 없네, 저게 투자냐?
걱정이다 나도. 이재명 대통령 주식으로 상한가 반대로 주식으로 하종가 갈수도 특히 주식과 삼전익스가 가난한자 없는자에게 너무 허탈함과 박탈감이... 이재명 대통령의 특징은 말은 곧 고지를 탈환할것같은 자신감만 ...결과는 허당 참고하시라 60년 민주당 지지한 한 사람이다
불안감을 잠재울려면 실적 발표를 당분간 한 달에 한 번씩 해야 될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