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무승부만 해도 32강…옵타, 한국 진출 가능성 91% 전망](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6/06/21/PYH2026061802440001300_P4_20260621062212101.jpg?type=w800)
[속보] 이재명 "돼지 눈엔 돼지가 보이고, 부처 눈엔 부처가 보이는 법"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다시 대한민국] 홍명보 연봉 38억 논란 / 우루과이 선수단 쿠데타 / 섬나라 카보베르데 32강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대한민국 32강 마지막 경우의 수, 28일 ‘이 3경기’만 보면 된다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쓸모 입증 못해"
"최소 두 팀 제쳐야 가능"…32강 막차 이 경기에 달렸다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공장' 폭풍 SNS…"역사적 성과 비방말길"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로또 1등 17.7억씩 16명…자동 선택 '15곳', 수동 '1곳'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민노총 “기업들, 돈 넘쳐나는데 노동자 주머니 가뭄”…내달 총파업 예고
이재명 대통령, 호남 용수 우려에 “물 충분”…뒤이어 “돼지 눈엔 돼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32강이면 지난대회까지 그냥 전체 참가국수랑 똑같다. 못나가면 역대 최악 성적이 되는거지. 홍맹보라면 역대 최악성적 경신도 가능하다
홍명보가 감독이라는게 가장 문제. 지고있는 경기에서 소니를 빼는게 정상이냐? 월클이 달리 월클일까? 중차대차한 경기에서 큰그림를 안보고.. 진짜 홍명보는 노답이다.
홍명보의 무리수 우려. 불길한 예감. 1대 2 패배. 제발 승리해 줬으면.
맹보가 제일 문제. 우리나라가 해외선진국의 스포츠부분에 비해 취약한 부분이 지도자 역량. 그 이유는 어렸을때부터 공부는 안 해도 운동만 시킨다. 미국만해도 공부쪽 어느정도 학력이 받쳐줘야 중고대를 졸업한다. 그러니 어린 학생들이 보다 균형잡힌 성장을 하는데 우린 그저 공부는 뒤로 하고 운동만 시키니이 선수들이 은퇴하면 뭐가 좀 아쉽지.
정치와 축구는 후진국 수준 비겨도 된다니. 무조건 이겨야지 정치에서 선거도 무조건 이겨야 하듯이 2등은 필요 없다
홍씨보다 축누웹툰작가가국대감독하자 쉬벌어차피글러먹은거다른것도시도해보자.쭉협폭파시키고싶네
시작도 전에 이기자가 아닌 비겨도 된다는 생각이니 뭐가 되겠냐 ㅉㅉㅉ 한심하다... 어디 유럽, 남미 강호하고 3차전 하는줄...
축협과 명보로 좋은성적 내기는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