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우의 수도 거의 사라진 한국 축구, 이젠 기적만 남았다
“비트코인, 쓸모 없는 투기 자산…서서히 사라질 것”…'버블 예측' 억만장자 투자자의 경고
[속보] 한국, 조 3위 팀 중 8위까지 하락 '32강행 벼랑 끝'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결국 8위까지 밀렸다…한국 축구에 남은 경우의 수 '세 가지'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이란 7위·한국 8위…홍명보호, 32강 경우의 수 사실상 벼랑 끝
트럼프, 디지털서비스세 도입국에 "100% 관세" 경고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결국 8위까지 떨어진 한국… 한칸 밀리면 32강 못 간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홍명보 입국금지 추방 공감하시는분 공감눌러주세요
다른팀들 보니깐 우리는 올라가지 않는게 맞음... 다른 팀들은 다들 목숨걸듯이 뛰더만...
홍명보 한 게임이라도 더 하는 꼴은 정말 보고싶지 않음. 국가대표 애들도 다 절고 있고. 그냥 추태였음.
이란 이집트 경기 본 사람들은 알거 ㅇㅇ 이란은 내부도 어지러운 상황에 전 세계가 안좋게 보고 있는데 저렇게 얄심히 뛰는거 ㅇㅇ 걍 우리나라는 축구를 못하고 레저 그 이상 그 이하로 안봄
기어코 한국축구마저 패가망신시킨 축구계의 이재명, 찢재명보ㅋㅋㅋㅋ
99퍼 탈락이다 ㅋㅋ 알제리 오스트리아 무승부해야 둘다 안전하게 올라가니까 백퍼 짜고나올테고. 가나 크로아티아도 굳이 이기려고 무리할 필요 없어서 무승부 뜰 확률 높음.. 고로 한국은 3위팀 중 9~10위 예상함
이상태로 올라가봐야 무슨 의미가 있나
벌금내서라도 계란 쳐 던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