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축구 최대 적은 축구협회”…송영길, 히딩크까지 꺼냈다
“홍명보 감독에 따져달라”…남아공전이 교민들에게 남긴 충격
[다시 대한민국] 홍명보 연봉 38억 논란 / 우루과이 선수단 쿠데타 / 섬나라 카보베르데 32강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韓 축구, 결국 8위까지 추락' 월드컵 32강행 간당간당, 28일 결과에 운명 결정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쓸모 입증 못해"
로또 1등 17.7억씩 16명…자동 선택 '15곳', 수동 '1곳'
"최소 두 팀 제쳐야 가능"…32강 막차 이 경기에 달렸다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공장' 폭풍 SNS…"역사적 성과 비방말길"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민노총 “기업들, 돈 넘쳐나는데 노동자 주머니 가뭄”…내달 총파업 예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32강 가면 벨기에한테 7:0 정도로 지겠다.
추하다 그만하자.. 오늘 스페인 경기도 해설진들 경기중계가아니라 어떻게해야만 한국이 올라가는지 그 말만 곗속하더라 쪽팔린다 그만해라
32강 떨이지기를 간절히 희망합니다 감독 전락 전술 꽝 선수들 투지 어지 개인기 꽝 이강인제외 올라간들 쪽팔려서 안됨 32강전에 감독 선수 축협 모두 완전히 물갈이 하지 않으면 일본보다 더 떨어짐 맹보야 자신 해서 고홈
이미개망신
경우의수고 나발이고 애초에 남아공한테 이겼으면 이럴일없었음
도대체 왜 올라갈려고 하지 ? 열심히 했는데 편파판정이나 반칙으로 억울하게 진 것도 아니고 그렇닥느 올라가서 잘 할 것도 아니고 .. 마치 공부 하나도 안하고 눈치 작전으로 서울대 갈려고 하는 짓거리 같네 !!!
손흥민 LA로 간이유가 32강은 LA에서 하는거였는데 이임생 정몽규 홍명보가 선수들 인생을 다 망침
홍명보 사퇴 안하는 이유가 뭐냐? 경질 안하는 이유가 뭐냐? 책임 안지는 이유가 뭐냐? 그것이 알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