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어준 호감도 '전한길·시진핑' 수준…민주당 지지자 64%가 김씨 부정적"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주식대금 왜 이틀 뒤 주나”…李 쏘아올린 ‘하루 뒤’ 결제 로드맵 10월 나온다
어렸을 때 과일주스 대신 생과일 먹으면 고혈압 위험 낮아져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93년생 교사 부부, 20억 수익 인증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경비원이 찾아준 금 25돈…버린 밥솥에 골드바, 엄마 ‘마지막 선물’이었다
선관위원 9명중 7명 불출석... “국민 무시하면서 집단 항명”
‘파크골프’ 서민 생활체육이라더니…3000원 내고 치는데 채가 300만원 [권준영의 머니볼]
주식 팔고 돈 받는 날 빨라진다…결제주기 'T+1' 로드맵 10월 공개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속보] 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외국인 물량 폭탄에 4%대 급락
“반찬 받으면 인사라도” 시엄마에 “그럼 안 받을래요” 며느리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파랗게 질린 코스피... 9.99% 역대급 폭락
李, 청년층 이탈 의식했나 "역대급 코스피, 청년에겐 딴 세상...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노태악 왜 감옥 안가고 저기 있나요?
7월부터는 이제 댓글도 무서워서 못씁니다. 자유민주주의가 무너졌습니다
세금으로 부부여행가니 좋니 ??? 지도층이라고 모범은 없고 범죄소굴통
혓바닥으로 퉁치려고 하지말고 진짜 책임을 져라. 근데 뭘 어떻게 해서 책임질 건데?
참 쉽네. ㅎㅎ 헌법 가치 훼손이고 민주주의에 대한 심각한 위협인데... 출근은 안 하고, 세비로 와이프랑 해외 여행 다니고 선거는 문제 있지만 '응~ 책임 통감~'
절차가 무시된 6.3 부정선거. 책임통감이 아니고 이와 관련해서는 모든 선거 못 믿겠고, 전국 재선거 해야한다! 한표라도 수가 나르면 다시 해야하는게 원칙이다. 신뢰성 투명성 모두 박살낸 6.3선거 전국 재선거 해야한다
선관위 감사한다고 감사원장 탄핵할때는 언제고 뻔뻔스럽게 저기 앉아있는 민주당의원은 양심도 없나..........
노태악 : " 뭐 어쩌라고 ?" 우리 찢수령님과 민주당이 뒤에 있는데 한낮 2030 극우,음모론자,시위,폭도들이 뭘 할수있는데?ㅋㅋㅋㅋㅋ재선거는 꿈도 꾸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