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어준 호감도 '전한길·시진핑' 수준…민주당 지지자 64%가 김씨 부정적"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주식대금 왜 이틀 뒤 주나”…李 쏘아올린 ‘하루 뒤’ 결제 로드맵 10월 나온다
어렸을 때 과일주스 대신 생과일 먹으면 고혈압 위험 낮아져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93년생 교사 부부, 20억 수익 인증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경비원이 찾아준 금 25돈…버린 밥솥에 골드바, 엄마 ‘마지막 선물’이었다
선관위원 9명중 7명 불출석... “국민 무시하면서 집단 항명”
‘파크골프’ 서민 생활체육이라더니…3000원 내고 치는데 채가 300만원 [권준영의 머니볼]
주식 팔고 돈 받는 날 빨라진다…결제주기 'T+1' 로드맵 10월 공개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속보] 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외국인 물량 폭탄에 4%대 급락
“반찬 받으면 인사라도” 시엄마에 “그럼 안 받을래요” 며느리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파랗게 질린 코스피... 9.99% 역대급 폭락
李, 청년층 이탈 의식했나 "역대급 코스피, 청년에겐 딴 세상...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6건다니는 병원 선생님이 과일 야채 갈지말고 그냥 먹으라고 하더니
과일은 죄가없다. 다 갈거나. 즙을짜서 당만 흡수하니 문제지..
씹고뜯고 그래야 소화분비물질 나온다
과일 이것저것 먹어도 문죄고 안먹어도 문죄면 그냥 비타민제로 대체하면 될까요?
재매이법카처럼 먹으면 통과일로 먹어도 고혈압당뇨올듯
착즙으로 먹는 거랑 갈아서 먹는 거랑 차이가 큰가? 난 아침마다 사과 반쪽, 땅콩 버터 반쪽, 바나나 2개 넣어서 마시고 출근 하는데.. 요즘 착즙기도 많이 나오던데.. 착즙기가 더 좋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