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참 "어젯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 의사 밝힌 듯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일 언론 “JTBC, 월드컵 중계료 일부 미납…한국서 중계 못 볼수도”
7월에 첫 장맛비?…역대 6번째 '지각 장마' 오나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오세훈, 장동혁 사퇴론에 신중론?…"변화·혁신 서두르면 부작용 생겨"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수순 관측
가정 내 폭력, 이주민의 곁에서 본 현실
"다운!" 선장 신호 따라 입수…돌고래가 내게 말을 걸었다 [나홀로 세계여행 탄자니아 잔지바르]
[속보]‘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정청래, 연임 도전 위한 사퇴…“가시밭길도 민심·당심만 보고 갈 테니”
"아아 우우만 하면 돼요"…일당 7만원 채용공고에 지원자 몰렸다
[속보] 김용범, 삼성·SK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논의 마무리단계…용인도 그대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유족연금 급여가 낮은 원인은 사망한 가입자의 국민연금 가입 기간 자체가 짧기 때문이다 <--잘써놨네 가입기간이 짧은대 뭘 더주란거야
정신나간 기사네 살아있어서 원래받는 국민연금이 적은 사람들인데 유족연금되면 몇배로 튕겨서 줘야 한다는 애기냐? 그냥 적으면 나라에서 돈 퍼줘야 된다는 애기인가? 그런식으로 할려면 65세로 올리는것 중단하고 60세부터 줘라. 연합뉴스 폐간해라. 말같지도 않은 기사쓰면 안된다
어쩌라구요?, 자기꺼 가입안해저 꼴랑 비우자 유족연금만 받는걸? 다른사람들은 바보라서 주부들도 연금가입하니? 그지들 자꾸 퍼주니까 나라가 골로가는거.,그게 아니라 적정 연금을 보장받으려면 국민들이 지금보다 얼마나 보험료를 많이 내야 하는지를 말해줘야지
보고서가 매우 구립니다.이렇게 본인이 부담할 세금괴 납부액 얘기는 쏙빼고 돈찍어서 많이 퍼주자고 대안낼꺼면. 저는온국민 매월 300씩 그냥 연금주자고 쓸께요. 원화는 찍어내면 되니까
어짜란 가냐 세금이 더 필요해 눈먼돈만 바라네 엣날엔 어찌 살았는지
솔직히 배우자 사망시 유족연금과 내연금 둘다 줘야하는거 아니가.. 둘중하나만 선택하니 이런현상이 나오는거 같은데 나도 30년 넘게 연금부었는데 남편사망시 둘중하나만 선택해 가져라 그럼 억울할 것같다
본인이 낸만큼 받는거 아닌가? 무슨 전국민 국가유공자급 대우로 연금을 줘야 하나? 제발 복지(자유민주주의)와 분배(공산국가, 사회주의)를 구분 좀 합시다.
공산주의가 좋으면 북한으로 가세요. 낸만큼 받는건데 피해자 행새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