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한국, 32강 가면 벨기에와 격돌…확률은 30%대까지 추락(종합)](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6/06/27/PYH2026062514400001300_P4_20260627171510095.jpg?type=w800)
한국 벼랑 끝 '8위'까지 밀렸다…32강행 경우의 수 보니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한국, 조 3위 중 8위 '벼랑 끝' 추락…이란, 이집트와 1-1 무승부[월드컵]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 물부족’ 비판 직접 반박…“하루 백만 톤 용수 공급 가능”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경우의 수도 거의 사라진 한국 축구, 이젠 기적만 남았다
'자산 26억' 58세 명퇴자, 국민연금 7년 남았는데…'날벼락'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속보] 이재명 "돼지 눈엔 돼지가 보이고, 부처 눈엔 부처가 보이는 법"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32강 확률 '대폭락'…기적 생존 시 상대는?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월드컵]"이집트마저"...홍명보호 32강 경쟁서 '벼랑 끝' 8위 몰려
李대통령 SNS에 의미심장 글…“돼지 눈엔 돼지만 보이는 법”
“월급 680만원인데 턱도 없네”…중위소득 매수가능 서울 아파트 ‘고작’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짐싸라
이딴 속보 내지마라! 32강 가면 뭐하노? 무능한 감독이 전략도 작전도 없는 무지한 사람인데. 똥명보는 걸어서 오든지, 이참에 남아공으로 귀화해라!
제발 떨어져라...입구할 때 홍명보 면상에 계란 100개만 투척합시다...아 요새 계란이 금값이니 그냥 똥이나 던집시다
ㅋㅋ 포기해 무슨 32강이냐ㅋㅋ 이참에 회장부터 임원들 까지 전부다 바껴야함. 아쉬운거는 흥민이 마지막월드컵인데 이렇게 허무하게 끝난다는거뿐
기대하지 마라! 쪽팔린다.
32강 못가는데 뭐 이렇게 희망회로를 돌리냐.
사실상 32강 탈락 확정이다. 콩고, 우즈벡 중에 하나만 우리 밑으로 가고, 오스트리아, 알제리는 비겨도 둘다 32강이기 때문에 승부를 낼 필요가 없다. 또 조1위 팀이 가장 약체팀과 경기를 남기고 있어서 승부할 필요가 없다. 크로아티아, 가나 전도 똑같은 상황. 한국은 3위팀 중 9위 이하로 탈락함.
환경 탓하지마.이란은 현재 전쟁 중 아니냐..전쟁통 그것도 훈련을 제대로 했겠니.싸우고 있는 적국 미국에서 그것도 선수들 비자안나와서 미국에서 경기하지만 베이스캠프는 멕시코 경기하는 24시간 미국 허용.경기 끝나면 바로 멕시코 베이스 캠프 갔다가 다시 미국와서 경기하고 얼마나 힘들겠니. 선수들 심리 상태 아마 참가국 중 최악 아닐까.명보? 이유를 모르겠는데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