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양현준 "분위기 솔직히 좋지 않아…다른 조 경기 보며 응원"](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6/06/28/PYH2026062800930001300_P4_20260628033813790.jpg?type=w800)
[속보] 한국 '가나' 홍명보호…크로아티아, 가나 꺾으며 '경우의 수' 또 줄어
크로아티아, 가나 제압...한국, 조 3위 팀 중 8위 유지
“한국 축구 최대 적은 축구협회”…송영길, 히딩크까지 꺼냈다
트럼프 “이란 계속 도발하면 이슬람 공화국 더 이상 존재 못해”…강력 경고
군사적 대처 밝힌 트럼프 "이란 더 이상 존재 못할지도"
'경우의 수 또 날아갔다' 크로아티아, 가나 제압...한국, 진짜 벼랑 끝
트럼프 “또 휴전 위반...이란,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다”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트럼프 “군사적 마무리할 시점 올 수도… 이란 존재하지 않게 될 것”
'배우출신' 명계남 황해도지사 전재산 2929만원…고위공직자 재산 공개
문채원, 오늘(28일) 비공개 결혼…예비신랑 정체 끝내 베일 속
코스피 '널뛰기 장세'… 개인 일주일 새 25조원 '홀로 매수'
한밤중 익산 아파트 화재 60대 1명 사망… 주민 15명 대피
"최소 두 팀 제쳐야 가능"…32강 막차 이 경기에 달렸다
아파트 7층 난간 매달린 40대女 구조… 추락 직전 에어매트 설치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끝이구만 맨날 경우의수만 따지고 실력은안키우고 행운을바라는 대표팀은 해체하는 것이 낫지않을까
한두명 빼고 다들 폼만잡고 뛰질못해.다들 체력이나 키워라.
져도 최선을다해 잘 뛰었다 소리를듣는 경기를해야지 국대이고 진정한 프로지. 홍감독 책임이 크긴하지만 선수들도 스스로 그렇게 했는지 양심적으로 생각해봐야
한국 축구 수준에 딱맞는결과인데! 이것을 수긍하지 못하고있는현상일뿐이고!
다 필요없고 내가 가나 응원해야 되냐?우즈벡 응원해야 되냐?오스트리아 응원해야 되냐?월드컵이 도박이냐 주식이냐?
카보베르데 가서 축구 배워와라 한 5년동안. 귀화도 해보고
"기량은 좋은데, 자존심이 너무 강함" 2002 월드컵 당시 히딩크가 홍명보를 이렇게 평가했다. 사람은 고쳐쓰는 게 아니다.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의 학연 축구, 해줘 축구만 구사한 실패한 감독이다. 자신을 버렸다고? 그런 사람이 되지도 않는 쓰리빽을 끝까지 고수한다. 자존심을 넘어 자만심으로 똘똘 뭉첬다. 실패한 감독에게 전세계에서도 전례없는 2번째 기회를 준 정몽규도 마찬가지다. 클린스만 기용부터 그는 실패한 회장이다. 모두 축구계를 떠나게 해야한다.
지더라도 시원하게 공격이라도 해보고 져야지. 공만 잡으면 백패스에 골키퍼에게로 공 보내고 ᆢ 공격진영엔 우리 선수 안보이고 ᆢ 국민건강을 위해서 그냥 짐싸서 돌아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