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미군 "이란의 지속적 상선 공격에 추가 공습"…이틀째 교전 상태
'코어 지지층 이탈' 주장에 곽상언 "김어준, 조선일보 이상 권력"
“에프킬라·해피홈 안팔아요?”…약국서 모기약 사라진 사연은 [MK약국 x 약들약]
간호사 되려고 1천만원 빚내 한국 왔는데, 요양보호사라뇨?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쌍태풍'에 도로 산산조각…불타는 아파트 등반해 아이 구조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유시민 ‘재건축론’에 여당 부글…“본인은 건물주, 이 대통령은 세입자냐”
“나만 피곤해?”…초여름, 축 늘어지고 무기력하다면
'디올백 혐의'도 뒤집히자…정성호 "권력 눈치 본 정치검찰 심판"
홍명보호 32강 운명, 오늘 결정…생존할 경우의 수는? [월드컵]
‘40도 폭염’에도 찬물로 버틴다…유럽은 왜 에어컨이 부족할까 [세모금]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제와서 뭘 잘한다는건지 진작에 잘하지 ???
32강이고 뭐고 그냥 들어와라 32강 들어간다고 지금 판이 바뀔까? 굴욕적잇32강 진출 국민들 바라지도 않는다. 정몽규 홍명보 지금 축구사단 다 걷어내고 판 다시짜야 우라나라 축구가 살아난다. 깜도 안되는 것들이 자리 차지하고 있으니 그렇ㅈㄱ
운이좋와32강에들었다치자 거기서 경기하면서 굴욕을 맛봐야하는 국민들은 뭐냐 그냠돌아와라
그러지마라. 니들 머리만 깨진다.실력이 안되는데 왜 그러니.국민들 대다수는 안올라갔으면 한다
군대가서 박으면 되지...
나라는 윤이 말아먹고,축구는 멩보가 말아먹고,~한국에는,능력도없이 자리만 차지하고있는 넘들이 너무많다,ㅉ
32강 탈락하고 정몽규, 홍명보부터 자르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국 축구가 산다. 정신차릴 기회다
왜 말을 못해? 감독이 문제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