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르무즈 해협서 또 상선 피격 "불상 발사체에 맞아… 승무원들은 무사해"
조별리그 내내 '스리백' 고집…변화 없어 박지성도 '답답'
[속보] 설악산 찾은 외국인 등산 중 쓰러져 숨져…주말 산악사고 잇따라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다시 대한민국] 홍명보 연봉 38억 논란 / 우루과이 선수단 쿠데타 / 섬나라 카보베르데 32강
마른 장마? 지각 장마?… 기상 전문가에게 올여름 날씨 물어보니
내일 '운명의 날'…한국 32강은 오스트리아·우즈베크·가나 도움 필요[월드컵24시]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자산 26억' 58세 명퇴자, 국민연금 7년 남았는데…'날벼락'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직무 경계 사라진다… AI 네이티브, CEO가 먼저 바뀌어야"
‘40도 폭염’에도 찬물로 버틴다…유럽은 왜 에어컨이 부족할까 [세모금]
李대통령, 유승민 '왜 반도체 투자 호남' 지적에 "좀 기다리면 공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팔당댐에서도 반도체클러스터가 하루당 100만톤을 끌어오지 못하는데 영산강은 어디서 그 많은 물이 나오니??? 재명아 아무말대잔치해?
물만 충분하다고 되는게 아니다...518 단체들이 스타벅스 가지고 악마화 했을때 전라도 사람들이 기업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게 됐다. 그 동네 가면은 망한다.그렇게 당하고도 정신 못차렸네...그짝 동네는 상대 하는거 아니다. 스타벅스 꼴 난다.
호남에 물 있고 전기 다 있지 인프라 다 있으면 뭐하냐 허구한날 트집잡고 기업환동 제대로 못하게해 맨날 공장 멈추게 할꺼면서 전기.물 끊어져 공장 못 돌리는것보다 더 무서운게 오일팔등 이런 트집이지
전형적인 국정농단임 반도체공장을 더불뇌물당의 지지 기반인 호남에 지어라 마라, '반도체 공장을 호남에 세우라' 북조선뚱땡이나 하는짓거리를 문재인이 현대자동차도 광주형일자리네 뭐네하며 광주에 지어주고 노골적인 지역차별에 기업을 쥐어짜서 호남에 지어라 광주에 지어라 권력으로 기업을 주무르고 대통령과 정부에 거슬리면 '이재용 감옥 갔다 와봤지, 권력자 말을 거역해? 또 감옥 갈래?' 이런게 국정농단이다
올림픽 금매달리스트는 국가가 지원 차원에서 정부의 부담을 덜기 위해 대기업에서 대신 스폰스로 지원하는게 당연한데도 정유라의 말 한 마리 삼성에서 지원한 걸 가지고 국정농단이라느니 뇌물죄라느니 덮어씌워 박근혜와 이재용을 감옥에 쳐넣고 나라를 엎어버린 더불어민주당이 아니던가? 대통령 권력으로 대기업을 협박하고 쥐어짜서 호남에 반도체 1000조를 투자한다는 지역차별 정책이자 기업 길들이기 하는 이런게 '국정농단'이다
호남에 반도체 클러스터 유치관련은 각설하고 반드시 입지조건 등 사업성 제고 차원에서 검토할 사안이지 정치적 목적을 전제로 한 검토는 반대함 !! 삼전닉스는 반드시 사업적 관점에서 신중히 검토하되 지방균형발전 이라는 요소도 참고해서 현명하게 결정해야 할것이며 뒤에는 현명한 국민이 있음을 잊지말기 바람 !!
좌파는 스스로 만들어내거나 키워내지 못하고 늘 남이 만든 것을 빼앗을 생각만 하네.
왜 잘나가는 기업을 정치적으로 겁박해서 뻘짓을 하게 만들지-_ 이게 통수권자가 할 일인가 진짜 나라 망치는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