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벼랑 끝 '8위'까지 밀렸다…32강행 경우의 수 보니
李 대통령 "호남에 물 충분…삼성·SK하이닉스 어리석지 않아"
기후부장관 “광주·전남, 하루 337만톤 공급 가능”…삼성·SK 반도체 용수 우려 일축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한국 32강 진출 낭떠러지로…조 3위 순위 8위로 추락
유시민 "李대통령, '증축' 아닌 '재건축'⋯자신감 지나쳤나"
“이러다 30억 찍겠어”...‘이상 과열’ 동탄 집값 [김경민의 부동산NOW]
“한국 축구 최대 적은 축구협회”…송영길, 히딩크까지 꺼냈다
'코어 지지층 이탈' 주장에 곽상언 "김어준, 조선일보 이상 권력"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기적 생존 시 벨기에와 격돌…32강행 남은 경우의 수는?
로또 1등 17.7억씩 16명…자동 선택 '15곳', 수동 '1곳'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장동혁 "당대표 공격은 해당행위"...윤리위·가처분 무한 반복될까
李대통령, ‘호남 반도체공장’ 비판에 “전무후무한 초대규모 지역투자 유치”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재명도 박근혜처럼 직권남용으로 탄핵 해야함~ 박근혜도 1원 한푼 받은거 없어도 탄핵 당했다. 공산체제도 아닌데 전라도에 반도체 기업을 유치하겠다며 공론화시키며 기업을 겁박하고있으니.. 본인이 말한대로 탄핵당해서 미뤄둔 재판까지 받고 감옥으로~~~
전국 지자체들에게 공정하게 사업 참여하여 기업이 최종선정하도록 해야하거늘 이재명의 직권남용은 반드시 법적 처벌을 받아야 한다.
근데 진짜 궁금하게 왜 삼전 하닉 성과를 자기 성과라고 하고(코스피), 삼전 하닉 차기 부지를 자기가 선정하는지 아시는 분? 우리가 대통령 뽑은건지 아니면 삼전 하닉 통합 총수를 뽑은건지?
이재명탄핵과 민주당 정당해산이 답이다ㅡ
4월까지만 해도 SK 최태원은 호남 공장 설립설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는데, 청와대 호출 다녀와서는 갑자기 수백조 투자 발표한다는 게 정상적으로 보이나? ● 최근 여당과 청와대가 호남 반도체 공장 유치 이야기 꺼낸지 몇 달만에 삼성.SK가 동시에 뚝딱 수백조 투자가 결정되고, 대국민 발표까지 한다고. ● 이게 자발적으로 할 일이냐.● 문통이 취임사에서 그랬지 "기회는 평등할 것입니다. 과정은 공정할 것입니다. 결과는 정의로울 것입니다." ● 정말 민주당과 정부는 <과정이 공정했는지> 떳떳하게 답을 해라.
더도말고 덜도말고, 박근혜 한테 적용한 논리대로만 적용해보자
전라도가 기업하기 좋은 곳이면 오지 말라고. 해도 간다.. 않가고. 못 가는 이유가 있겠지 ..이재명 민주당 독재의 횡포가 도를 넘네.. 국가 기관 선관위는 국민의 기본권 투표도 못하게 하는데 국민 기본권조차 관리 못해 부정 선거 져 지른 무능한 독재가 스벅 삼성 하이닉스등 민간기업 간섭은 오지게 하네 .. 이재명 민주당 니덜 일이나 똑바로 해라..경거 망동 삼가해 . 한순간 골로간다 ..
기업이알아서할일을 정부에서 감나라 배나라하는 자체가 웃기는일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