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CXMT 칩 구매 허용해달라"…애플, 美정부에 로비
경찰, 광화문 일민미술관서 흉기 휘두른 70대에 구속영장 신청
[속보]이란 “미국 공격 대응해 미군 연계 목표물 타격” 주장…중동 긴장 재고조
“홍명보 감독에 따져달라”…남아공전이 교민들에게 남긴 충격
한국, 조 3위 팀 중 8위까지 하락 '32강행 벼랑 끝'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한국행 포기' 유승준 "한국 축구 열받아…32강 물 건너갔다"
"송하윤이 1시간 넘게 뺨 때렸다" 학폭 폭로가 협박·명예훼손?
9천피 넘었다 하면 "국민연금 수천억씩 던져"...이제 매도 끝?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32강 극적 가능성은… 가나 우즈벡 오스트리아가 도와줘야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빗발치는 국방장관 탄핵청원…경질 요구하고 나선 국민의힘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작전도 투지도 없는 무능한 팀이 운빨로 32강 가봐야 개망신만 더 당할텐데, 떨어져서 더이상 조롱거리 안되는게 더 나을 것임. 대한민국 축구 말아먹는 정몽규•홍명보로 대표되는 썩어빠진 K대 마피아를 청소하고 새 그림을 만드는게 더 중요.
구질구질 하다..그냥 돌아와 ㅋㅋ
포기하고 그냥 각자 집으로가라 그실력으로 32강 가면 머하노?
명보야 연봉 울세금이니까 반납하고 세금 쓰지말고 그냥돌아와라 기적으로올라간다해도 또경기력 개판일텐데 더망신당하지말고 돌아와라
그 실력으로 32강 갔다고 거들먹 거릴게 더 꼴 보기 싫음.지 주제도 모르는넘이 왜 졌는지도 모름. 지 빼고 전 국민이 다 말고 있는데 ㅋㅋ
이런 수준으로 32강 올라가도 부끄럽다
국가적 망신이다 50넘게 살면서 전국체전보다 관심없는 월드컵은 이번이 처음이다 더 쪽팔리기전에 자진귀국해라
지기힘으로 못가면 말아야지 지저분하게 가능성이나 따지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