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시는 역시네'…애매한 반등 와중에 10%↑ '1위 굳히기'
“SK하이닉스 팔지 마세요” 1조 자산운용가가 뼈저리게 후회한 이유
김혜경 여사, 국제도서전 참석…문재인 전 대통령 도서 구매
리박스쿨 댓글팀 배후에 '극우' 자유민주당 있었다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코스피, 급락 딛고 3%대 상승 마감···8,400선 회복
"1명 때문에 진입 무산"...30대 여성 특정해 출석 통보
돌아온 장동혁, 사퇴론 일축…"대표 거취는 당원이 결정"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전현무, 월드컵 캐스터 데뷔전…이영표와 남아공전 첫 호흡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연평부대 찾은 이 대통령, K2 소총 10발 적중 이어 K9서 '실사격 포즈' [사진잇슈]
"삼전닉스 더 간다…시험대 통과하면 1만1500피도 가능"[센터장의 뷰]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5건국가가 국민을 보호하지 않는데 국민이 국가에 충성할 필요가 있을까요? 설령 당사자가 좋은 사람이든 나쁜 사람이든 간에 그 사람이 대한민국 국민이면 국가는 국민으로서 보호해야 하면, 설령 처벌을 받더라도 대한민국의 사법체계에서 처벌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국가의 행위는 적법한 절차를 걸쳐 떳떳하게 공개되어야 합니다. 옛날 정권에서는 유전무죄 무전유죄라는 말이 유행했는데 이번 정권에서는 내편무죄 니편유죄라는 말이 유행합니다. 지금 상황은 한마디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 이게 나라냐?" 내가 충성하고 싶은 대한민국은 이런 나라가 아닙니다
이게 나라냐..북한과한패 대북송금,부정선거 이재명 하루빨리 탄핵해야 한반도공산화 막는길이다
이런 검사누 반드시 응징해야한다
통일되고나서 새국가가되면 다 처벌받아야됨 ㄹㅇ
당연한 판결, 윤정부때 억지기소 하더니 세금낭비했네. 기소한것들 공수처에서 조사해야 다시는 저런짓거리 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