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했다"…'위층 노인 살해' 양민준의 최후진술
삼전 주가, 또 오르나…내달 90조원 자사주 매입 '윤곽'
국제유가 급락…트럼프, “기름값 그대로?” 조사 지시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삼성전자 자사주 80조 매입 계획…주가 오를지는 의견 엇갈려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참기름이라더니 수백만 원 현금 봉투… 디트뉴스24 대주주 취재 중단 청탁 파문
교도관 폭행·폭언으로 131일간 독방 구금…인권위 "신체 자유 침해"
“암 이후 한 번도 안 먹었다”…박미선이 끊은 ‘숯불구이’의 진실 [라이프+]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오세훈 "당장 선거 있는 것도 아닌데…장동혁 거취 서두를 것 없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인간들 어제처럼 빠질때 이야기하지 그검 자신없지 그따위 소리 나도한다
콧수염 절대 깎지마라
얌마 돈있으면 하이모 사써 임마
거의다 왔나보네.. 누구누구 들먹이는거보니..
자기가 팔아 먹으려고 받치라네 수익나면 팔고 리벨런싱해야지 않당함
그래놓고 외국인은 다 판다 속지마라
외국인증권사나 투자사 특징 : 나는 팔았다. 하지만 너희는 절대 팔지마라.
전문가가 아니라 소소하게 가진돈으로 주식하는 내입장에서 봐도 저 생각과 같음. 쥐고있는 현금이 없어서 빠질때 매수 못하는게 안타깝지만 빚투는 싫고.. 그냥 계좌 안열어보고 있음 중간에 현금확보가 되지않는 이상엔 7월중순 되서 한번 열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