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참 "어젯밤 중부 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
고개 떨군 채 두 팔 흔들…'수원 마약 좀비' 30대 남성 "나 안했다"
"불통 상징" VS "공무원 보호".. '차단기 철거' 딜레마
삼성전자 목표가 ‘59만원→67만원’ 상향…“2분기 예상 영업이익도 76조원으로 올린다” 노무라 전망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삼성전자 목표가 '59만→67만원' 등장…개미들 '술렁'
태국 여성들과 성관계 영상 유포한 한국인 문신남, 현지서 체포
‘원정 성매매 벌금형’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자막뉴스]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수순 관측
"전원 사직합니다"…아파트 엘리베이터에 공지문
[속보]‘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단독] "반도체급으로 키운다"…이재명 정부가 찍은 다음 산업은
정청래, 연임 도전 위한 사퇴…“대통령 끝까지 지킬 사람은 저”
김용범 “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조만간 발표…용인도 그대로 진행”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런 기사 나오면 왠지 팔아야할 시점 같네
딱 한마디만 한다 지금 30대후반40대50대는 알지 모두가 소니 카세트 mp3등등 전자들고다니던시절 소니가 영원할꺼라했다 그때 초일류기업이라고 그리고 얼마안되서 짜그라지더라
좀 뜬금없긴한데. 사진만 보면 모 만화에 나오는 악당 실사판 같음...
미국이 패권을 유지하기 위해 AI발전으로 생산성 혁명을 일으켜야만 하는 게임이다. 미국은 이 타이밍에 물러나면 패권은 중국에 넘어가기 때문에 물러날 수가 없다. 미국이 재무적으로 망하느거나 패권을 포기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이 흐름은 계속된다. 경제논리가 아닌 정치논리이기에 일반인도 답을 알 수 있다. 마음 편하게 먹고 큰 흐름이 분명하면 잔 흐름에 노심초사할 필요 없다.
민주당 기준으로 보면 이재영이 대기업 총수들 만고나.훈수 두는건 묵시적 청탁, 제3자 뇌물죄 ,박근혜 탁핵 사유중 하나였지 그런거로 보면 이재명은 탄핵을 넘어 사형감 아닌가
이런 기사 나오는 거 보니까 닉스 빨리 정리하란 이야기다. 다 경험에서 나온 충고.
얼굴 장난아니게 사기꾼 같네 ㅋㅋㅋ
1조원 자산있으면 나도 안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