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표용지 검경합수본, 서울시·송파구 선관위 관계자 12명 압수수색…강제수사 '속도'
강원서 파도에 휩쓸려간 고교생, 숨진 채 발견…실종 나흘만
[속보] '70세 이상 버스요금 지원' 조례 서울시의회 통과
안규백 국방장관 탄핵 청원 14만 넘어... 유용원 "국민 여론 반영된 것"
[속보] 저수지 공사현장서 60대 작업자 12m 아래로 추락사망…뒤늦게 알려져
삼성전자, 향후 3년간 자사주 90조원 사들인다...역대 최대 규모 매입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군 "어젯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 의사 밝혀
남녀 칸막이 없앤 첫 순경 공채… 여성 합격자 2배 늘었다
유엔사 “정전협정 위반 아니다”…한국군·유엔사 ‘다른 목소리’ 이유는?
주가 떨어지자 하루 평균 370억 강제 처분… 증시 뒤흔드는 '반대매매'
‘원정 성매매 벌금형’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자막뉴스]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상승 기대하면 진짜 비싸지는 집값의 딜레마 : 호주의 성공과 한국의 진통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앞으로 모든 선거에서 민주당은 전라도당으로 쪼그라 들것이고, 다시는 집권하지 못할것이다.
전라도에 원전 짓고 반도체 가져가고. 그리고 물도 자급자족하는 것으로 하고 전라도를 독립시키자. 대통령도 거기에 한명 뽑게 하고 그게 맞을듯. 그럼 다 잘 살듯. 강경 노조들 해방구 찾아서 가면되구. 이런것이 이 정부의 목적아닌가?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박근혜 대통령때 삼성하고 얘기만 하면 온갖 가짜뉴스와 선동하고 정경유착이니 뭐니 해서 박근혜 대통령,이재용 회장 구속시키고 감옥 보낸게 지금 민주당 아닌가? 그리고 그 누구보다 "삼성,하이닉스 재벌들 해체해야 한다고"광화문에서 이제명이 성남시절인가? 암튼 광화문나와서 농성했는데 이제와서 삼성,하이닉스 보고 제발 전라도에 유치해라 협박함? 그 누구보다 귀족 재벌 해체해야 한다던 그들이?
삼성전자는 사실무근이라는데 왜 니들이 난리냐
호남거주 시민(전주)으로써 우리지역의 패악질로 이유없이 욕먹고 피해보신 다른지역 시민들께 사과드립니다. 저도 호남인이지만 이쪽인간들이 너무 내로남불이 심합니다. 죄송합니다
기업이 정해서 할일을 왜 정치권이이 관여하는지 정치관둬라
기업이 알아서 하게 두지 왜 끼어들어서 일해라 절해라 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