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박스쿨 댓글팀 배후에 '극우' 자유민주당 있었다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이상일 용인시장 "용인 반도체 팹 지방이전 없다"
코스피, 급락 딛고 3%대 상승 마감···8,400선 회복
전현무, 월드컵 캐스터 데뷔전…이영표와 남아공전 첫 호흡
"1명 때문에 진입 무산"...30대 여성 특정해 출석 통보
가수 이무진 "소속사 21억 미지급"...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승소
혈세 73억 이미 줬는데…"사실상 파산 위기" 대전 비상
"꼬리가 몸통 흔들었다"…전세계 덮친 '삼전닉스 레버리지' 쇼크 [분석+]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삼전 주가, 또 오르나…내달 90조원 자사주 매입 '윤곽'
"유상철 감독님 보고 계시죠?" 남아공전 앞둔 '슛돌이' 이강인의 진심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경찰, 잠실 개표소 홀로 가로막은 '올다르크' 신원 특정…출석 요구
"삼전닉스 더 간다…시험대 통과하면 1만1500피도 가능"[센터장의 뷰]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저소득 다주택자라구요? ㅋㅋㅋㅋ
저소득 다주택이믄 집을 팔든가 해야지 뭔 이딴걸 감싸는 기사를 써
저소득다주택자? 이 얼마나 어이없는 말인가?? 그냥 투기꾼이잖아.
개소리가 참신하구나
이게 뭔 멍청한기사냐 빚다갚으면 본인집이고 못갚겠으면 팔면되잖아 그리고 집값 오르는게 빠르니까 쥐고있겠지 별 이딴것도 기사라고
집을 가져보지않은 것들이 별소리를 하네 저소득 다주택은 빌라나 오피스텔같은 오르지도 팔리지도 않은 주택을 보유한 사람이다 욕할시간에 이런거라도 사라 세금한푼 안내는것들이 꼭 이런 소릴하네
집을 팔아 팔면 되잖아.
제목봐라~~ 저걸 누가 공감하냐?? 그러니까 집을 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