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속보]"SK하이닉스 다음 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SK하이닉스 내달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철원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강제 팔굽혀펴기에 '근육 녹아내린' 병사…母 "솜방망이 처벌 안 돼" 분통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쓰레기통 기념품 가져갈래"… 미 금융회사 직원 결국 해고
[속보] SK하이닉스, 7월 10일 美 ADR 상장 추진…45조 규모
성심당표 '소면' 나올까… "밀밭서 9톤 규모 두 번째 수확… 재료 판매 검토"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SK하이닉스 다음달 10일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단일종목 레버리지ETF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거냐? 빨리 없애라 저 시장교란하는 ETF
지금 환율봐바 나라가 미쳐간다
삼전 목표가 85만원
매일 환율올라. 찢두로~ 찢두로~
정상적인 시장이 아니구나 .부동산투기 어쩌고 저쩌고 그러지만 진짜 투기는 주식!
삼전과 하이닉스를 보니 전에 네이버와 카카오 보는거 같네 서로 누가 이기나 계속 올라가다가 낭떠러지로 떨어졌었지......
작전주처럼장난치는거지하루아침에수십억원씩들어오겠네작전빈애들
어쩔수없나보다 주도주가 올라가야 다른애들도 비빌구석이있지 어제만 봐도 삼닉이 떨어지니까 다른 주식들은 방어가 아예안되더만